
농심이 요리에 관심 있는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요리 경연대회 '고등셰프; 라면전쟁'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올해 처음 열리는 '고등셰프; 라면전쟁'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라면을 주제로 고등학생(또는 2007 ~ 2009년생 청소년)이 농심 라면 제품을 활용해 자신만의 독창적인 요리 레시피를 선보이는 대회다. 대회는 온라인 예선과 오프라인 본선 두 단계로 오는 9월 20일까지 진행된다.
온라인 예선 주제는 '나만의 라면 레시피'다. 참가자는 농심 신라면, 신라면 툼바, 짜파게티, 안성탕면, 너구리 중 하나를 선택해 요리 사진과 레시피를 '지글지글클럽' 사이트 내 '고등셰프' 게시판에 9월 7일까지 등록하면 된다. 농심은 심사위원단 심사를 통해 본선 진출자 6명을 선정할 계획이다.
오프라인 본선은 9월 20일 서울 강북구 아츠스테이 수유에서 열린다. 6명의 참가자들은 예선에 제출한 레시피로 1:1 대결을 펼치고, 승자 3명이 파이널 라운드에 진출한다. 파이널 라운드 주제는 현장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농심은 우승자에게 상금 300만원, 2위와 3위에게 각각 200만원, 100만원을 수여한다. 또한 본선 진출자들의 레시피에 대해 온라인 투표를 진행, 최다 득표 참가자 학급에 라면 선물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대회에 관한 자세한 일정 및 내용은 농심 공식 SNS 및 온라인 사이트 ‘지글지글클럽’에서 확인할 수 있다.
농심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Z세대의 창의적인 감각과 라면에 대한 열정을 담기 위한 새로운 시도"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세대와 소통하며 즐거운 식문화를 만들어가는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 "매운맛 알린다"…농심, 베트남에 '신라면 분식' 오픈
- 농심, 'Spicy Happiness In Noodles' 브랜드 슬로건 첫 제정
- 농심, 美 군부대서 신라면 메뉴 운영
- 농심, '짜파게티 다이닝 클럽' 시즌2 선봬
- 농심, 美서 '컵밥·신라면 툼바' 매력 알렸다
- 농심, 페루 마추픽추에 '신라면 분식' 1호점 오픈
- 농심, 반다이와 협업해 '농심 라면' 키링 글로벌 출시
- 농심, 흑백요리사 '만찢남'과 냉짜파게티 선봬
- "웰치스와 서커스에 빠지세요"…농심, '태양의서커스'와 협업
- 뚜레쥬르-농심 협업…'킥·깡·링' 접목 신제품 4종 출시
- "소비자 요청 반영"…농심, '새우탕면' 출시
- 농심 '비29', 판매채널 확대…복고열풍 잇는다
- 농심, 기상청과 함께 강릉지역에 백산수 지원
- 농심, '츄파춥스 사워 젤리' 국내 누적판매 800만봉 돌파
- 농심, 평택 미군기지에서 '신라면 푸드트럭' 행사 성료
- 농심, 생산현장 '찾아가는 타운홀 미팅' 실시
- "정답의 상징 양파링 보내요"…농심, 양파링 '수능 응원 패키지' 운영
- 농심, '라이필 더마콜라겐 시그니처RN' 출시
- 농심, '아누가 2025'서 'Spicy Happiness In Noodles' 선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