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호텔앤리조트가 L7 명동 바이 롯데에서 오는 29일부터 9월 2일까지 서울중구문화원 창립 30주년 기념 ‘서울중구예술문화축제’가 열린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중구문화원과 서울중구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가 공동 주최하고, 중구청과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가 후원하며, L7 명동 바이 롯데 곳곳을 무대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펼쳐질 예정이다.
축제는 △문화와 지역 예술의 성과 공유 및 축하 △예술단체 교류 및 네트워크 활성화 △지역사회 및 관광객과의 문화 향유 증진을 목적으로 마련됐다.
특히, 현대와 전통을 아우르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문화예술의 가치를 확산하고 회화·사진·공예 등의 전시와 국악 공연, 체험 프로그램이 함께 어우러져 시민과 관광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열린 문화의 장을 선보일 예정이다.
호텔 21층에서는 중구국악협회의 경기소리 연극 공연이 진행되고, 3층에서는 유명 회화 및 판화 작가의 특별전과 함께 지역 예술인들이 직접 참여하는 회화전, 사진전도 진행된다.
L7 명동 바이 롯데 관계자는 “젊고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 호텔로서 고객에게 색다른 문화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축제를 계기로 호텔이 지닌 공간적 매력과 브랜드 가치를 널리 알리고, 앞으로도 예술과 문화를 접목한 차별화된 경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롯데호텔앤리조트, 브랜드별 특징 담아낸 '욕실 어메니티' 첫 선
- 롯데호텔앤리조트, 스포츠와 휴식 결합한 '스포츠케이션' 출시
- 롯데호텔앤리조트, 복순도가 혜택 포함된 '레인 앤 릴렉스' 패키지
- 롯데호텔앤리조트, '플레이 앤 스테이' 패키지 마련
- 롯데호텔앤리조트, 프리미엄 브랜드지수 14년 연속 1위
- 롯데호텔앤리조트, 글로벌 프랜차이즈 호텔로 리워즈 혜택 강화
- 롯데호텔앤리조트, 웹 예능 '감별사 글로벌'과 기부 캠페인 진행
- 롯데호텔앤리조트, 프리미엄 간편식 '롯데호텔 김치찌개' 출시
- L7해운대 바이 롯데, 로컬 브루어리와 '함께 비어 페스타' 개최
- L7 웨스트 레이크 하노이 바이 롯데, 개관 2주년 프로모션 선보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