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호텔앤리조트가 L7 호텔 바이 롯데와 롯데시티호텔에서 비 오는 날 여유롭고 감성적인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여름 한정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비 오는 날의 운치를 만끽하며 도심 속 여유롭고 감성적인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번 패키지는 L7 호텔 바이 롯데의 명동, 강남, 홍대, 해운대 지점과 롯데시티호텔 마포, 김포공항, 제주, 대전, 구로, 울산 등 총 10개 체인 호텔에서 만날 수 있다.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하는 특별한 호캉스는 물론, 혼자만의 휴식을 통해 재충전의 시간을 계획 중인 이들에게도 최적의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호텔 안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전통과 트렌드를 조화롭게 담아낸 프리미엄 전통주 브랜드 ‘복순도가’의 혜택이 함께 제공된다.
패키지는 객실과 객실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복순도가 찹쌀탁주 9도 미니어처(190ml) 2병, 바삭하고 고소한 맛으로 막걸리와 잘 어울리는 자갈치오지매 김스낵, 롯데웰푸드 ZERO 시트러스 유자젤리와 세븐일레븐 1만원권 등으로 구성됐다. 예약은 7월 31일까지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체인별로 요금은 상이하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비 소식이 잦은 여름철, 특별한 휴식을 원하는 고객 분들을 위해 준비한 패키지”라며, “비 오는 날 특유의 감성과 여유를 마음껏 누리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 롯데호텔앤리조트, '플레이 앤 스테이' 패키지 마련
- 롯데호텔 제주, 알로하 서머 테마 이벤트 선보여
- 롯데호텔 서울, 수면 전문기업과 협업한 '슬립케이션' 마련
- 롯데호텔앤리조트, 프리미엄 브랜드지수 14년 연속 1위
- 롯데면세점, 2025년도 국가고객만족도 1위 수상
- 롯데호텔앤리조트, 글로벌 프랜차이즈 호텔로 리워즈 혜택 강화
- 롯데호텔 월드, 라세느 리뉴얼 오픈 2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 롯데호텔 괌, 늦캉스 위한 '렌터카·패밀리 스위트 룸 패키지' 마련
- 롯데웰푸드, '2025 아이콘매치' 직관 월드콘 구매 인증 이벤트 진행
- 롯데호텔앤리조트, 마사지기 브랜드 '풀리오'와 협업
- 시그니엘 서울, 프라이빗 다이닝 멤버십 '시그니엘 클럽 블랙' 출시
- 롯데웰푸드, 2분기 영업익 전년比 45.8%↓
- 롯데웰푸드, 롯데자이언츠 '맞손'…'가나·빼빼로 한정판' 출시
- L7 명동, 서울중구문화원 30주년 기념 '서울중구예술문화축제' 후원
- L7 웨스트 레이크 하노이 바이 롯데, 개관 2주년 프로모션 선보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