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투자증권은 최근 급변하는 국내외 증시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자사의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내 커뮤니티 기능을 강화하고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투자자 중심 플랫폼 확대에 나섰다고 31일 밝혔다.
신한투자증권 MTS내 커뮤니티는 투자자들이 관심 종목을 중심으로 의견을 교류하고 실시간으로 시장 상황을 토론하며 개인의 투자 경험을 연결하는 공간이다. 특히 최근의 증시 활황과 맞물려 증대된 개인 투자자들의 실시간 정보 탐색과 의견 교류 수요에 초점을 맞췄다.
이에 따라 MTS내 '스토리' 메뉴를 신설하는 등 커뮤니티 서비스를 강화하고 '월간 미션 챌린지' 이벤트를 선보이며 투자자들의 보다 적극적인 소통을 독려했다.
'월간 미션 챌린지' 이벤트는 다양한 커뮤니티 미션을 수행하면 매월 금융투자상품권, 커피 쿠폰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다. 이달 7일부터 시작된 이벤트는 올해 12월까지 매월 혜택 대상자를 선정한다.
신한투자증권 관계자는 "코스피 활황기에 접어든 지금은 다른 투자자의 심리와 행동을 이해하는 것이 곧 중요한 투자 전략이 되고 있다"며 "단순한 매매 기능을 넘어 고객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커뮤니티 중심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 신한투자증권 '주주 우대 서비스' 가입자 2만명 돌파…"기업가치 상승 선순환 기대"
- 신한투자증권, 상반기도 분골쇄신…IB·리테일 균형 잡는다
- 신한투자증권, 상반기 순익 2590억원…전년比 25%↑
- 신한투자증권, 글로벌 NLP대회 'SemEval 2025'에서 ESG보고서 분석 기술 주도
- 신한투자증권-스위치원 MOU 체결…환전 수수료 없는 해외 투자 서비스 연결
- 신한투자증권, 신한 SOL증권 앱 '보안센터' 오픈
- 신한투자증권, '신한 프리미어 행복이음신탁' 론칭 선보인다
- 신한투자증권 주니어보드, 시니어 대상 '보이스피싱·스미싱 예방' 교육 나서
- 신한투자증권, 유튜브에 프로골퍼 공태현 인터뷰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