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더 플라자와 인기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가 협업한 ‘그레이트 챌린저스 위드 HLE(Great Challengers with HLE)’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더 플라자는 한화생명e스포츠(이하 HLE)와 협업해 롤 경기 관람권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를 2년 연속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3월 출시한 패키지 이용객의 93%는 외국인으로 특히 △중국 △대만 △홍콩 △베트남 등 아시아 국가에서 많은 관심을 보였다. 더 플라자는 ‘2025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3라운드 개막에 맞춰 경기 관람권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를 추가로 오픈했다.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과 LCK 경기 관람권 2매로 구성된다. LCK가 개최되는 롤 파크(종로구 그랑서울)는 더 플라자에서 도보 10분 거리로 호캉스와 경기 관람을 함께 즐기기에 제격이다. 패키지는 HLE 경기가 있는 날짜에 이용 가능하며 8월까지 총 12일의 경기가 예정되어 있다. 가격은 35만원부터며 웹 회원에게는 2만원의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패키지 이용 고객을 위한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준비했다. 하루에 한 객실을 추첨해 HLE 선수단 전원의 친필 사인이 담긴 유니폼을 증정한다. 또한 피트니스 클럽과 수영장도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예약 기간은 8월 25일까지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호텔업계 최초로 e스포츠와 협업한 사례”라며 “올 초 진행한 HLE 협업 패키지 매출이 전년 대비 약 125% 증가했고 매출 비중도 83%를 차지할 정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 한화갤러리아, 외식업 사업 재편 시동...김동선, 승계 시험대
- 김동선의 '파이브가이즈', 2년 만에 방향 전환 의중은
- 설악 워터피아, '스플래시 페스타' 개최
- 주춤하는 더플라자...한화호텔, 전략 전환 기로
-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감자유학과 프리미엄 영어캠프 진행
-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XR 기술 체험 공간 퓨처그라운드 오픈
-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키즈 버블 쇼 데이 개최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워터밤 속초 2025 라인업 공개
- 한화리조트 마티에 오시리아, 로봇 바리스타 카페 오픈
- 한화호텔, 또 '수천억 베팅'…외형확장 속 재무 압박 '우려'
- 한화호텔, 파라스파라 300억원에 인수..."3900억 부채 승계 조건"
- 한화호텔 더 플라자, 럭셔리 스파 패키지 출시
- 한화생명, 'AI DAYS 2025' 개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