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은 8월부터 시작하는 'T 멤버십 고객 감사제'를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빅 3 제휴사를 선정해 50% 이상 파격 할인을 제공하는 T 멤버십 고객 감사제는 SK텔레콤이 지난 4월 발생한 사이버 침해 사고에도 불구하고 기다려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한 '고객 감사 패키지'의 일환이다.
빅 3 릴레이 할인은 고객 선호도와 전국 매장 수 등 접근성을 고려해 제휴사를 선정하며, 8월부터 12월까지 제휴사별로 10일씩 돌아가며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SK텔레콤 고객은 각 제휴사별로 1회씩, 한 달에 총 3회 멤버십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제공되는 무료 및 할인 쿠폰은 수량 제한 없이 모든 고객이 누릴 수 있다.
8월 빅 3 릴레이 할인은 스타벅스·파리바게뜨·도미노피자 순으로 진행된다.
가장 먼저 시작되는 제휴는 스타벅스로, 8월 1일부터 10일까지 톨사이즈 카페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쿠폰은 T 멤버십 앱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사용 기한은 8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다. 디카페인 포함 원두 및 핫·아이스 옵션 모두 선택 가능하다.
8월11일부터 20일까지는 파리바게뜨 전 제품을 50% 할인하며, 최대 1만원까지 적용된다. SK텔레콤 고객은 해당 기간 내 매장에서 쿠폰을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8월21일부터 30일까지는 도미노피자 할인 혜택이 이어진다. 배달은 50% 할인(최대 2만5000원), 포장 구매는 60% 할인(최대 3만원) 중 선택 가능하며, 쿠폰은 T 멤버십 앱에서 받을 수 있다. 사용 기한은 8월 21일부터 9월 4일까지다.
한편 SKT는 정보보호와 보안 역량 강화에 향후 5년간 총 7000억원 투자와 SKT 고객이 모두 이용할 수 있는 5000억원 규모의 고객 감사 패키지 시행을 발표한 바 있다.
이번 패키지를 통해 현재 고객은 물론 이달 14일까지 가입한 신규 고객에게는 8월 통신요금 50% 할인과 함께 8월부터 12월까지 매월 데이터 50GB를 추가로 제공한다.
T 멤버십 고객 감사제는 연말까지 신규 가입한 고객도 기존 고객과 동일하게 이용 가능하다. SK텔레콤은 T 멤버십 앱 메인 팝업, 상단 배너, 퀵메뉴 등을 통해 접근성과 편의성도 강화할 계획이다.
윤재웅 SK텔레콤 마케팅전략본부장은 "SKT를 믿고 함께해 주신 고객들을 위해 한 분, 한 분의 일상에 실질적인 혜택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라며 "앞으로도 SKT는 고객 신뢰 회복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더 나은 서비스와 혜택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