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카드는 마세라티와 손잡고 오는 30일까지 마세라티 신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먼저 6월 30일까지 롯데 개인신용카드로 신차 일시불 이용 시 기본 1% 캐시백에 추가 0.9% 캐시백을 추가로 제공해 결제금액의 1.9%를 캐시백받을 수 있다.
신차 카드할부 이용 시 2~36·48·60개월 동안 연 3.6% 고정금리를 제공하며 0.5% 추가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또 기간 중 '그레칼레 GT'와 '그레칼레 모데나' 모델을 신차 일시불이나 신차 카드할부로 구매한 고객에게 차량 취등록세 전액을 지원해 준다.
또 보증 서비스와 메인터넌스 서비스 중 하나를 선택해 기간 연장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매 조건에 따라 보증 서비스는 기본 5년에 최대 5년이 연장돼 총 10년까지 제공된다. 메인터넌스 서비스는 기본 3년에서 최대 8년이 연장돼 총 11년까지 제공된다.
보증 서비스는 일정 기간 차량의 주요 순정부품 및 차량의 품질을 보증해 주는 서비스다. 메인터넌스 서비스는 차량을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운행할 수 있도록 예방 정비와 소모품 교체 등을 정기적으로 점검·정비해 주는 서비스다.
신차 일시불과 신차 카드할부는 롯데카드 디지로카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이용 조건은 상담센터 또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마세라티의 품격과 가치를 더 매력적인 조건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롯데카드, '롯데레드페스티벌' 동참
- 롯데카드, 롯데자이언츠와 '도전! 사직 원정대' 이벤트 실시
- 롯데카드, 시스템 개선 위해 27일 0시부터 6시간 동안 일부 서비스 중단
- 롯데카드, 디지로카앱 띵샵에 프리미엄 제품 전용관 오픈
- 롯데카드, 디지로카앱 발견탭 골프 카테고리서 '골프 반띵' 이벤트 실시
- 롯데카드, 롯데그룹 통합 PLCC '롯데멤버스 카드' 2종 출시
- 롯데카드, 소아암 환아 가족을 위한 쉼터 후원
- 롯데카드, 영남 지역 산불 피해 농가 돕는 '산불피해지역 희망장터' 후원
- 롯데카드, 벡스카드 세금 적립 혜택 원상복구 결정
- 롯데카드, '디지로카 트래블' 오픈
- 실적 부진에 대주주 이슈 롯데카드…개선 활로 찾나
- 롯데카드, 한국관광공사와 MOU 체결
- 롯데카드, 원화 스테이블코인 상표권 출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