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카드는 롯데자이언츠와 총 100명에게 1박 2일 부산 여행의 기회를 제공하는 '도전! 사직 원정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롯데멤버스 카드 2종(롯데멤버스 카드·롯데멤버스 카드 프리미엄) 이용 고객이 대상인 행사다.
이벤트 응모 고객 50명을 추첨해 동반 1인과 동행할 수 있는 1박 2일 부산 패키지여행 혜택을 제공한다.
패키지여행에는 오는 8월 30일 오후 6시 부산사직종합운동장 사직야구장에서 열리는 롯데자이언츠 경기 관람권(테이블석), KTX 왕복권(서울~부산), L7 해운대 바이 롯데호텔 숙박권, 요트투어 이용권(해운대~광안리), 전 일정 식사 등이 포함된다.
이벤트 응모를 원하는 고객은 7월 20일까지 디지로카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고 같은 기간 동안 롯데멤버스 카드 2종 중 하나로 5개 이상의 롯데멤버스 브랜드 가맹점을 포함해 국내외 가맹점에서 합산 30만원 이상 이용하면 된다.
이와 함께, 8월 30일 롯데자이언츠 경기 시구에 도전할 고객을 선정하는 이벤트도 7월 20일까지 열린다. 시구를 희망하는 사연을 보낸 고객 1명을 선정해 시구 기회와 도전! 사직 원정대 패키지여행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이벤트를 통해 롯데그룹 계열사에서 누리는 다양한 혜택과 함께 부산으로 떠나는 여행 기회도 누려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롯데카드 1분기 순익 143억원…수익성 부진에 영업익 반토믹
- 롯데카드, 시스템 개선 위해 27일 0시부터 6시간 동안 일부 서비스 중단
- 롯데카드, 디지로카앱 띵샵에 프리미엄 제품 전용관 오픈
- 롯데카드, 디지로카앱 발견탭 골프 카테고리서 '골프 반띵' 이벤트 실시
- 롯데카드, 롯데그룹 통합 PLCC '롯데멤버스 카드' 2종 출시
- 롯데카드, 작년 당기순이익 1372억원…전년 대비 62.6% 감소
- 롯데카드, 서울시와 업무협약 체결
- 롯데카드, '롯데레드페스티벌' 동참
- 롯데카드, 마세라티 신차 구매 이벤트
- 롯데카드, 소아암 환아 가족을 위한 쉼터 후원
- 롯데카드, 영남 지역 산불 피해 농가 돕는 '산불피해지역 희망장터' 후원
- 롯데카드, 벡스카드 세금 적립 혜택 원상복구 결정
- 롯데카드, '디지로카 트래블' 오픈
- 실적 부진에 대주주 이슈 롯데카드…개선 활로 찾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