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L생명, 드라마 '보험 가입하려고 면접 보는 세상' 유튜브 채널에 공개
ABL생명은 사내방송채널 500회 특집을 맞아 드라마 '보험 가입하려고 면접 보는 세상' 영상을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사내방송팀이 직접 기획부터 촬영, 편집까지 담당해 제작한 이번 영상은 '보험 가입이 어려운 세상'이라는 가상의 배경 설정을 통해 보험의 필요성과 중요성을 15분가량의 드라마 형식으로 그렸다.
평범한 직장인인 주인공 현주는 건강하다는 이유로 보험 가입을 차일피일 미뤄오다 갑작스러운 사고와 세상의 변화로 보험의 중요성을 체감하게 된다.
매년 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인원이 제한되며 보험 가입도 경쟁이 되어버린 세상 속에서 '보험 면접'이라는 설정을 통해 보험의 필요성을 담아냈다.
롯데손보, 앨리스 CREW 골프보험 계약 10만건 돌파
롯데손해보험은 2023년 8월 출시한 생활밀착형 보험 플랫폼 '앨리스'에서 판매중인 'CREW 골프 보험'의 체결 건수가 10만건을 넘어섰다고 27일 밝혔다.
CREW 골프보험은 출시 1년 만에 체결 건수가 4만건을 넘어선 이후 지난해 11월엔 6만건을 돌파했다.
특히 봄, 가을 골프 성수기 시즌에는 매월 1만건에 육박하는 계약이 체결되면서 출시 1년9개월만에 10만건을 돌파했다.
해당 골프보험은 홀인원 비용과 배상책임 등 골프보험의 기본 보장 이외에도 교통사고 대인 벌금과 형사합의금 등 운전자보장까지 한번에 가능해 골프에 진심인 마니아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손해보험은 지난해 8월 서비스 개편을 통해 CREW 골프보험의 선물하기 기능을 확대했다. 앞서 CREW 골프보험은 1회권 플랜만 선물할 수 있었으나, 최대 50회 라운딩까지 보장 가능한 'N회권 플랜' 역시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선물받은 N회권 플랜은 앨리스 앱에 탑재된 'N회권' 메뉴에 접속해, ‘사용하기’ 버튼을 눌러 라운드 일정만 등록하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KB라이프, VIP 초청 '콘서트 앤 다이닝' 문화행사 개최
KB라이프는 지난 5월 16일부터 24일까지 서울과 부산에서 총 3회에 걸쳐 VIP고객을 초청한 문화행사 '콘서트 앤 다이닝: 올림푸스 신들의 만찬'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KB라이프 STAR WM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문화 콘텐츠로, 서울 CGV 씨네드쉐프 압구정과 부산 CGV 씨네드쉐프 센텀시티에서 진행됐다. 총 48명의 STAR WM과 96명의 고객이 참석해 예술과 이야기가 어우러진 특별한 시간을 함께했다.
'콘서트 앤 다이닝'은 고객의 일상에서 여유와 감동을 더해주는 KB라이프만의 복합 문화예술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에서 첼리스트 윤지원 큐레이터가 고대 그리스 신화 '올림푸스 신들의 만찬'을 주제로 감미로운 첼로 연주와 해설이 결합된 렉처 콘서트를 선보였다.
또 공연 후 이어진 만찬에서는 고대 그리스 신화에서 영감을 얻은 코스 요리와 프리미엄 와인이 함께 제공됐다.
푸본현대생명, 'MAX 종신보험 세븐 하이픽' 출시
푸본현대생명은 사망보장과 라이프사이클에 따른 맞춤형 위험관리가 가능한 'MAX종신보험 세븐 하이픽'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MAX종신보험 세븐 하이픽은 고객의 라이프사이클에 따라 사망보장과 연금전환(전환 후 중도인출, 추가납입) 등을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푸본현대생명 MAX종신보험 세븐 하이픽은 사망보험금 체증을 통한 고액의 보장자산을 준비할 수 있다.
계약일로부터 5년 경과시점 계약해당일로부터 사망보장금액이 매년 20%씩 20년간 체증되어, 최대 500%까지 보장이 가능하다.
MAX종신보험 세븐 하이픽은 7년 이후의 해약환급률이 100% 이상이며, 연금전환을 통해 해약환급금을 연금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연금개시전 보험기간(거치기간)동안 추가 납입 및 중도인출이 가능하다.
푸본현대생명 ‘MAX종신보험 세븐 하이픽’의 보장기간은 평생이다.
보험료 납입기간은 20년납이며, 가입나이는 일반가입시 남자 기준 만15세부터 61세까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