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라젬이 6월 5일 환경의 날을 앞두고 푸른과천환경센터에서 주관하는 ‘제2회 과천환경축제’ 후원사로 참여해, 지속 가능한 환경 실천에 동참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23일부터 24일까지 이틀간 과천 중앙공원에서 열리는 이번 과천환경축제는 ‘기후 위기에 대응하는 탄소중립 생활 실천’을 주제로, 시민들이 일상 속 탄소중립 실천 방법을 배우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행사다.
세라젬은 푸른과천환경센터가 기획한 과천환경축제의 취지에 뜻을 같이 해, 지난 15일 과천시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뿐만 아니라, 행사기간 중 현장을 찾은 참가자를 대상으로 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함으로써 행사를 지원하기로 했다.
세라젬은 과천환경축제 행사장에서 척추 관리 의료기기 ‘마스터 V 컬렉션’과 안마가전 ‘파우제 M 컬렉션’, 알칼리 이온수 생성기 ‘밸런스’ 등을 비치해 시민들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체험 부스를 운영할 계획이다.
시민들이 깊이감 있는 안마로 피로를 풀고 신선한 알칼리 이온수를 마시며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공간을 조성한다는 방침이다. 이러한 활동을 통해 ‘건강한 삶’을 핵심 가치로 삼는 세라젬은 건강과 환경이 공존하는 삶의 방식을 제안하고자 했다.
세라젬 관계자는 “환경 보호와 건강한 삶은 서로 맞닿아 있는 가치”라며 “앞으로도 세라젬은 시민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환경 활동을 통해 건강한 삶과 지속 가능한 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 세라젬, 전위를 이용한 혈액순환 개선 의료기기 '셀트론 순환 체어' 론칭
- 이경수 세라젬 대표, 서비스 엑설런스 어워드 민간 CEO 부문 수상
- 세라젬, 이온수 생성기 '밸런스' 홈쇼핑 채널로 확대
- 세라젬, BNPL 트렌드 반영한 가정의 달 혜택 제안
- 세라젬, 가정의 달 건강 선물로 마스터·파우제 컬렉션 제안
- 세라젬, 미래전략추진단장에 조용준 전 플러그앤플레이 한국 대표 영입
- 세라젬 웰라이프 멤버십, 건강관리 지원 서비스 대폭 강화
- 세라젬, KLPGA 황유민 프로와 후원 연장계약 체결
- 세라젬, 2025년 KPGA 투어 개막전 공식 후원
- 세라젬, 2025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헬스케어 부문 1위 선정
- 세라젬, 밸런스 오프라인 고객 참여형 챌린지 운영
- 세라젬, 파우제 피팅 서비스 본격 운영...취향 따라 스타일링
- 세라젬, 디커플링 이론의 세계적 권위자 테이셰이라 교수 초청
- 세라젬, 국가고객만족도 헬스케어 제조업 부문 3년 연속 1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