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라젬이 고객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실현을 위해 종합 헬스케어 플랫폼 '웰라이프 멤버십'의 건강관리 지원 서비스를 획기적으로 확대한다고 24일 밝혔다.
웰라이프 멤버십은 소비자의 건강한 생활습관 형성을 지원하기 위해 2021년 도입한 헬스케어 플랫폼이다. 건강관리 솔루션 세라체크와 연동하여 건강 상태를 측정하고, 개인 맞춤형 건강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일상 속 건강관리를 체계적으로 돕는다.
특히 제품을 구매하거나 구독한 플래티넘 및 다이아몬드 등급 회원에게는 24시간 건강 상담, 건강 상태 기반의 병원·의료진 안내, 상급 종합병원 진료 및 건강검진 우대 예약 등 차별화된 건강관리 서비스를 지원해 왔다. 이러한 점이 높게 평가돼 현재 130만명의 회원들이 웰라이프 멤버십 혜택을 누리고 있다.
세라젬은 소비자들의 큰 호응에 주목해 건강 관리 지원 서비스 개편을 단행, 더 많은 소비자들이 체계적인 건강관리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실현할 수 있도록 혜택을 파격적으로 강화했다.
먼저 서비스 혜택 적용 기준이 대폭 확대된다. 플래티넘과 다이아몬드 등급 회원들에게 주어지는 서비스 제공 범위가 기존에는 멤버십 회원의 직계 가족과 배우자 및 배우자의 부모까지만 포함되었으나, 개편을 통해 조부모, 손자녀를 포함한 멤버십 회원의 직계존비속까지 혜택 대상이 넓어졌다. 뿐만 아니라, 가족 구성원별로 서비스 혜택도 각각 주어져, 차감에 대한 부담 없이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제휴 병원을 통해 피부 시술, 임플란트, 라식·라섹과 같은 비급여 시술의 진료 예약은 물론,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비급여 시술 우대 예약 서비스’도 신설됐다. 특히, 다이아몬드 등급에게만 제공되던 간호사 진료 동행 서비스와 차량 에스코트 서비스와 같은 기존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를 플래티넘 등급까지 확대 적용한다.
다이아몬드 등급 회원 대상의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4종도 새롭게 도입했다. 특정 질병 진단 시에 제공하는 △간병인 지원 서비스 △가사도우미 지원 서비스 △방문 재활 운동 서비스가 대표적인 예다. 이와 함께 질병으로 몸과 마음이 지친 고객의 멘탈 관리를 위해 전문 상담사와 대면 및 전화로 상담할 수 있는 심리 상담 서비스를 지원한다.
세라젬 관계자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웰라이프 멤버십의 건강관리 지원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의 건강한 일상 유지에 일조할 방침”이라며 “앞으로도 홈 헬스케어 선도기업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이용자들에게 차별화된 건강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세라젬 웰라이프 멤버십은 가입만 해도 카페형 체험 매장 웰카페의 음료 50% 할인 쿠폰을 2매 증정하며, 음료와 디저트는 10% 상시 할인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앱을 설치하고 매일 건강미션을 달성하면 매월 최대 1만5000포인트와 음료 쿠폰 등 리워드도 지급한다.
- 세라젬, KLPGA 황유민 프로와 후원 연장계약 체결
- 세라젬, 2025년 KPGA 투어 개막전 공식 후원
- 세라젬,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5 5관왕
- 세라젬, 안마가전 스타일링 시대...'파우제 피팅 서비스' 론칭
- 세라젬, 밸런스 새로운 얼굴로 배우 김우빈 발탁
- 세라젬, 지난해 영업이익 22억원...전년 대비 88%↓
- 세라젬, 하이엔드 듀얼 맞춤 케어 안마가전 파우제 M10 출시
- 세라젬, 미래전략추진단장에 조용준 전 플러그앤플레이 한국 대표 영입
- 세라젬, 가정의 달 건강 선물로 마스터·파우제 컬렉션 제안
- 세라젬, BNPL 트렌드 반영한 가정의 달 혜택 제안
- 세라젬, 이온수 생성기 '밸런스' 홈쇼핑 채널로 확대
- 이경수 세라젬 대표, 서비스 엑설런스 어워드 민간 CEO 부문 수상
- 세라젬, 전위를 이용한 혈액순환 개선 의료기기 '셀트론 순환 체어' 론칭
- 세라젬, 환경의 날 맞아 과천환경축제 후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