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라젬이 알칼리 이온수 생성기 밸런스의 홈쇼핑 방송을 확대하고 본격적으로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정수, 냉수, 온수는 물론 위장 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알칼리 이온수까지 제공하는 밸런스는 최근 배우 김우빈을 모델로 발탁하고, 5월부터 주요 홈쇼핑 채널을 확대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빠르게 넓혀가고 있다.
밸런스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소화불량 △위산과다 △위장 내 이상발효 △만성설사 등 4대 위장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의료기기로 인증 받은 알칼리 이온수 생성기다. 정수 기능에 냉수와 온수, 여기에 알칼리 이온수까지 더해진 맞춤형 워터솔루션으로 온 가족의 수분 섭취 패턴을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췄다. 수소이온 농도(pH), 온도, 출수량을 개별 설정할 수 있으며, 하루 음용량까지 기록·관리해 체계적인 식수 습관을 돕는다.
이번 홈쇼핑 확대 전략에 따라 세라젬 밸런스는 GS 홈쇼핑, 롯데홈쇼핑, CJ온스타일, 현대홈쇼핑, 홈앤쇼핑에 이어 신세계라이브쇼핑까지 총 6개 채널에서 선보이게 됐다. 세라젬은 홈쇼핑 방송 채널을 늘리고, 방송 별 혜택 강화 및 실시간 경품 추첨 등 전방위적인 마케팅·영업 활동을 전개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대폭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세라젬은 마스터 컬렉션으로 홈 헬스케어 시장에서 큰 반향을 일으킨 데 이어, 위장 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는 워터솔루션 밸런스를 앞세워 소비자 공략에 나서고 있다. 지난 4월에는 배우 김우빈을 밸런스의 전속 모델로 발탁하며, 본격적인 마케팅 강화에 돌입했다.
집에서 만나볼 수 있는 홈쇼핑 방송은 오는 19일 오전 10시 32분 신세계라이브쇼핑을 시작으로, 20일 오후 1시 35분과 27일 오후 2시 35분 CJ온스타일에서도 연이어 진행된다. 먼저 두 채널에서 밸런스 제품을 구독료를 지불하지 않고 3개월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방송 중 상담을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경품 추첨도 진행한다. 구독 고객에게는 약 100만원 상당의 가격 혜택, 일시불 구매 시 최대 90만원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세라젬 관계자는 “밸런스는 정수·냉수·온수·알칼리 이온수까지 모두 제공하고 식약처로부터 인증받은 제품으로, 건강한 일상에 필요한 물의 음용 습관을 쉽고 체계적으로 돕는다”며 “홈쇼핑 채널 확대는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첫걸음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접점을 통해 세라젬만의 헬스케어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 세라젬, BNPL 트렌드 반영한 가정의 달 혜택 제안
- 세라젬, 가정의 달 건강 선물로 마스터·파우제 컬렉션 제안
- 세라젬, 미래전략추진단장에 조용준 전 플러그앤플레이 한국 대표 영입
- 세라젬 웰라이프 멤버십, 건강관리 지원 서비스 대폭 강화
- 세라젬, KLPGA 황유민 프로와 후원 연장계약 체결
- 세라젬, 2025년 KPGA 투어 개막전 공식 후원
- 이경수 세라젬 대표, 서비스 엑설런스 어워드 민간 CEO 부문 수상
- 세라젬, 전위를 이용한 혈액순환 개선 의료기기 '셀트론 순환 체어' 론칭
- 세라젬, 환경의 날 맞아 과천환경축제 후원
- 세라젬, 2025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헬스케어 부문 1위 선정
- 세라젬, 밸런스 오프라인 고객 참여형 챌린지 운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