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우아한형제들
사진=우아한형제들

배달의민족이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대대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혜택을 강화했다.

28일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인기 외식업 브랜드 할인 쿠폰을 무제한 제공하는 '배짱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배짱할인은 치킨·피자·카페·디저트 등 다양한 음식 카테고리에서 인기 브랜드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배민의 주간 할인 프로그램이다.

오는 5월 4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주 프로모션에는 처갓집양념치킨 6000원 할인, 네네치킨 5000원 할인, BBQ 4500원 할인, 청년피자 6000원 할인 쿠폰이 포함됐다.

쿠폰은 사용 후 무제한 재발급이 가능하다. 처갓집양념치킨 주문 시 적용되는 카카오페이 전용 1만원 할인쿠폰도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으로 지급된다.

5월2주차(5~11일)에는 BHC, 처갓집양념치킨, 노랑통닭, 네네치킨, 파리바게뜨가, 3주차(12~18일)에는 BBQ, 처갓집양념치킨, 피자헛, 네네치킨, 배스킨라빈스 등이 할인 대상 브랜드로 참여한다.

배민은 캐릭터 '배달이'가 음식들과 오케스트라 연주를 하는 광고 영상을 유튜브·인스타그램 등에 공개하며 프로모션을 홍보하고 있다.

배민 관계자는 "매주 높은 금액의 할인 혜택을 무제한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며 "실속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