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국민은행
사진=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의 알뜰폰 브랜드 ‘KB리브모바일’이 유심(USIM) 유통 채널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로 확장했다고 17일 밝혔다. 

이제 고객들은 네이버 쇼핑을 통해 유심을 구매하고, 비대면으로 손쉽게 개통할 수 있다.

기존에는 KB리브모바일 홈페이지, 은행 영업점 또는 편의점을 통해 유심을 수령해야 했지만, 이번 조치로 유심 구입과 개통까지 모든 절차가 온라인에서 가능해졌다. 유심 가격은 1,100원이며, 연중무휴 무료 배송으로 익일 수령이 가능하다. 유심 구매는 네이버에서 ‘KB리브모바일 유심’을 검색해 스마트스토어에 접속하면 된다.

스마트스토어 입점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유심을 구매하고 네이버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5천 원 상당의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지급되며, 특정 요금제로 개통까지 완료하면 3만 KB포인트리도 추가로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 조건과 요금제 등 세부사항은 스마트스토어 상세페이지, KB리브모바일 홈페이지 및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리브모바일 관계자는 “비대면 개통 수요가 확대되는 상황에서 고객이 가장 익숙한 플랫폼을 통해 유심을 구매할 수 있도록 유통 채널을 넓혔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