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S샵이 가수 겸 배우 성유리가 직접 기획하고 진행하는 신규 셀럽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을 론칭한다. 성유리의 취향과 스토리를 담은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방송이 시작된다.
GS샵은 오는 30일 밤 9시45분 성유리가 진행하는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 '성유리 에디션'의 첫 방송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성유리 에디션'은 성유리가 직접 선택한 상품을 소개하는 '워너비 라이프스타일' 편집 매장 콘셉트로 기획됐다. 프로그램명, 키 비주얼(Key Visual) 디자인, 상품 선정까지 성유리가 디렉터로 참여해, 단순 진행을 넘어 프로그램 전반을 이끈 점이 특징이다. 성유리는 방송을 통해 본인의 취향과 스토리를 바탕으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성유리가 커머스 무대에서 처음으로 디렉터 역할을 맡아 직접 이름을 걸고 선보이는 방송이다.
첫 방송에서는 성유리가 평소 애용하는 테이블웨어 브랜드 ‘까사무띠(CASA MUUTTI)’의 커트러리를 소개한다. 성유리는 브런치, 디저트, 한식, 양식 등 다양한 식사 스타일에 어울리는 테이블 연출 팁을 함께 제안할 계획이다.
GS샵은 '성유리 에디션' 론칭을 기념해 '0원한 혜택' 이벤트도 진행한다. GS샵 모바일 앱과 공식 SNS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론칭 방송에서 듣고 싶은 노래와 가수명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4명에게 까사무띠 커트러리 4인조 및 테이블매트 컬러세트를 증정한다.
김혜준 GS샵 리빙PD팀 PD는 "성유리는 GS샵 핵심 고객층인 4554세대의 원조 아이콘이자 라이프스타일 롤모델"이라며 "우수 중소 협력사와 소비자를 잇는 새로운 커머스 아이콘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GS샵, 4월 18~20일 여행상품 집중 편성…가정의 달 고객 공략
- 쿠팡, GS샵·현대홈쇼핑 판매 중지…지식재산권 침해 신고
- GS샵, 김미령 셰프 '이모카세 1호 마늘 떡볶이' 간편식으로 출시
- GS샵, 신예 뷰티 디바이스 '글로우엠' 단독 론칭
- GS샵, 중소기업 대상 '홈쇼핑 판매 방송 지원 사업' 첫 공개모집
- GS샵, 배우 양정아와 함께하는 '요즘언니' 선보여
- GS샵, '소유진쇼'에서 독일 프리미엄 조리도구 브랜드 'AMT' 첫 방송
- "호캉스 떠나자!"…GS샵, '인스파이어 리조트' 최대 80% 할인
- GS샵, 생활용품 브랜드 '바로씀' 출시…"리빙 카테고리로 확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