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제일제당은 '화끈한 매운맛'의 김치 신제품 'CJ실비김치'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CJ실비김치'는 젊은 MZ세대와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SNS 상에서의 관심도를 반영해 온라인 전용으로 출시됐다. 배달의민족 즉시배달 서비스인 '배민B마트'에서 1일부터 선론칭, 판매에 들어갔으며 3일부터는 CJ제일제당 공식몰 'CJ더마켓'에 선보인다. 네이버 쇼핑 등 온라인 전 경로는 이달 11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CJ 실비김치는 매운맛의 차원이 다른 '화끈한' 매운 김치로 매운맛을 측정하는 척도인 스코빌 지수가 일반 배추김치의 30배 이상 달한다. 매운 베트남 고춧가루를 풍성하게 넣고 국내산 청양 고춧가루와의 최적 배합을 통해 강렬한 매운맛을 구현해 냈다.
단순히 맵기만 한 것이 아니라, CJ 24년 김치 사업 노하우를 토대로 비비고 김치에 사용되는 액젓 3종과 특허 발효비법을 활용해 '자꾸만 손이 가는' 깔끔한 감칠맛도 확보했다.
심지를 제거한 낱장 배추김치 형태이며, 길게 찢어서 밥은 물론 짜장라면, 칼국수, 수육 등과 최고의 조합으로 즐길 수 있다. 1~2인 가구에서 먹기 좋은 800g 중량에 용기와 파우치 이중포장 형태로 간편함을 더했다.
김하은 CJ제일제당 실비김치 담당자는 "화끈한 매운맛이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가운데 CJ만의 비법 원료와 김치 제조 노하우로 맛있으면서도 강렬한 매운맛을 즐길 수 있는 김치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김치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CJ제일제당, 산불 피해 지역에 긴급 구호 물품 지원
- CJ제일제당,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글로벌 인재 확보 주력"
- CJ제일제당-컬리, '제일맞게컬리 현미곤약 주먹밥' 3종 선봬
- CJ제일제당, 인천시·인천대와 김 육상양식 공동 연구 '맞손'
- CJ제일제당 퀴진케이, '유용욱바베큐연구소'와 스페셜 팝업 레스토랑 연다
- CJ제일제당 '퀴진케이', 피에르 가니에르 셰프 초청 행사 개최
- 이재현 CJ 회장, 올리브영 앞세워 일본 공략 가속…"K컬처 확산 기회 잡아야"
- "만두는 미국에서도 Mandu"…CJ제일제당의 '국위선양'
- CJ더마켓, 퀵커머스로 새 판 짜기…'식품 플랫폼' 발돋움
- CJ제일제당 화끈한 매운맛 '습김치', MZ세대 화제 속 완판
- CJ제일제당, 유망 스타트업 육성…'프론티어랩스 5기' 모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