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제일제당이 컬리와 공동으로 기획한 신제품 '제일맞게컬리 현미곤약 주먹밥' 3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CJ제일제당과 컬리의 협업 프로젝트인 ‘제일맞게컬리’를 통해 선보이는 다섯 번째 제품이다.
'제일맞게컬리 현미곤약 주먹밥' 3종은 △전주비빔 △닭가슴살 블랙페퍼 △김치베이컨으로 CJ제일제당만의 기술력을 통해 현미의 거친 식감과 곤약 특유의 미끌거림을 개선하고 고슬고슬한 밥알의 식감을 극대화했다.
또한 주먹밥 1개당 155~165Kcal로 부담 없이 건강한 한 끼 식사로 활용할 수 있다. '전주비빔'은 호박, 버섯, 콩나물 등 풍부하게 썰어 넣은 야채에 돼지고기와 소고기를 섞은 다짐육, 고추장 소스를 더해 정통 비빔밥을 그대로 구현해냈다. 주먹밥 제품 최초로 굵은 흑후추를 사용한 '닭가슴살 블랙페퍼'는 씹을 때마다 입 안 가득 알싸한 후추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김치베이컨'은 볶은 김치와 베이컨의 조화로운 맛이 일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마켓컬리에서 단독 판매되며 내달 1일까지 20% 할인 이벤트 등 소비자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CJ제일제당와 컬리는 지난해 9월 '제일맞게컬리’를 론칭하고 '육즙+왕교자(육즙플러스왕교자)', ‘츄러스 2종(시나몬맛·콘소메맛)', '자색고구마 붕어빵', '차돌김치왕교자' 등 양사 시너지가 돋보이는 차별화된 제품을 잇따라 선보였다.
특히 협업 프로젝트 첫 제품이었던 '육즙+왕교자'는 출시 6개월만에 약 18만개 이상 판매되며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컬리와의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양사는 지난 2월 서울 중구 CJ제일제당 본사에서 밸류업(Value-Up) 상품 및 프로모션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올해도 고객에게 더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다양한 혁신 제품 개발에 나선다.
임지윤 CJ제일제당 버티컬커머스 팀장은 "'제일맞게컬리 현미곤약 주먹밥'은 양사의 제조 역량과 큐레이션 역량이 집약된 제품"이라며 "올해도 양사 간 시너지가 담긴 차별화된 신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CJ제일제당, 인천시·인천대와 김 육상양식 공동 연구 '맞손'
- CJ제일제당 퀴진케이, '유용욱바베큐연구소'와 스페셜 팝업 레스토랑 연다
- "고기와 야채 듬뿍"…CJ제일제당, '비비고 육즙가득만두' 출시
- CJ제일제당 비비고, 'iF 디자인 어워드 2025' 본상 수상
- CJ제일제당, K-소스·치킨·핫도그로 '유럽 시장 판로 확대'
- CJ제일제당,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글로벌 인재 확보 주력"
- 컬리, 봄날의 펫페어 기획전 개최
- 컬리, 새 기획전 '원더컬리' 개최
- CJ제일제당, 산불 피해 지역에 긴급 구호 물품 지원
- 컬리, 150억 규모 자사주 공개 매입
- 컬리, 산불 피해 지역에 생필품 26만여 개 지원
- "일반 김치보다 30배 매운맛"…CJ제일제당, 'CJ실비김치' 출시
- CJ제일제당 '퀴진케이', 피에르 가니에르 셰프 초청 행사 개최
- 컬리, 베이커리 전문관 '주간 빵집투어' 1년간 150만명 방문
- "만두는 미국에서도 Mandu"…CJ제일제당의 '국위선양'
- CJ제일제당 화끈한 매운맛 '습김치', MZ세대 화제 속 완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