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칠성음료가 '칠성사이다 제로' 광고 모델로 셰프 '최현석'과 '권성준'을 발탁하고 티저 광고를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제로의 맛에 대한 자신감과 다양한 음식과의 어울림을 전달하고자 최근 주목받고 있는 셰프인 최현석과 권성준을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
티저 광고는 본편 광고에 대한 기대감과 관심을 증대하기 위해 광고모델은 출연하지 않고 칠성사이다 제로만 등장한다.
영상은 가장 맛있는 메인 요리로 칠성사이다 제로를 소개하고 주방에 나타난 여러 셰프들의 실루엣을 배경으로 '젤로 맛있는 제로, 칠성사이다 제로'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표현해 주목도를 높였다. 향후 본편 광고에서 최현석, 권성준 셰프가 칠성사이다 제로를 어떻게 표현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롯데칠성음료는 티저 광고를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했고, 본편을 4월 2일 오픈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는 70여 년의 제조 노하우를 담아 2021년 1월 칠성사이다 제로를 발매했고 국내 제로 사이다 대표 제품으로 시장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전 세대에게 사랑받는 칠성사이다 제로의 맛을 광고를 통해 알리고 맛있는 음식을 칠성사이다 제로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주주확인 대기하는 '제55기 롯데쇼핑 정기주주총회' 참석자들 [포토]
- 제55기 롯데쇼핑 정기주주총회 [포토]
- 롯데칠성, '탐스 쥬시' 상표권 출원…과즙 탄산음료 '재시동'
- 롯데칠성음료, 압구정서 '새로도원' 팝업 스토어 운영
- 신동빈 회장, 5년 만에 롯데쇼핑 등기이사 복귀
- 롯데칠성음료, '2025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 롯데칠성, '펩시 제로 슈거 모히토향' 출시
- '"젤로 맛있는 제로"…롯데칠성, '칠성사이다 제로' 광고 공개
- 롯데칠성음료, '젤로 맛있는 제로' 기획전 진행
- 롯데칠성음료 '새로', 대한민국 전역 소재로 한 광고 캠페인 공개
- 롯데칠성, '칠성사이다 제로 740 스트리트' 이벤트 진행
- 롯데칠성음료, FC 서울과 '2025 시즌 공식 스폰서십' 체결
- "시원한 음료 한잔!"…롯데칠성x현대건설 온열질환예방 '맞손'
- "카리나와 함께 한잔!"… 롯데칠성음료, '크러시' 신규 광고 온에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