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번가의 뷰티 브랜드 싸이닉(SCINIC)이 안티 에이징 기능을 강화한 선케어 신제품 UV 엑스퍼트 선 에센스 2종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싸이닉은 올바른 성분을 통한 피부 개선을 앞세운 합리적 가격의 11번가 클린 뷰티 브랜드로, 신제품 UV 엑스퍼트 선 에센스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SPF50+/PA++++) 기능에 안티 에이징 기능과 피부 장벽 개선 기능을 강화한 리페어 선 에센스와 맑고 자연스러운 톤업 기능과 피부톤 개선 효과에 초점을 맞춘 톤업 선 에센스 2종으로 출시됐다.
11번가는 새로운 선케어 제품의 론칭을 기념해 UV 엑스퍼트 선 에센스 2종을 정상가(2만4000원) 대비 20% 할인 판매하고, 모든 구매 고객에게 선 에센스 체험 파우치 5일분을 증정한다.
싸이닉의 신제품 UV 엑스퍼트 선 에센스는 화장품 성분 전문가 디렉터파이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수부지(수분부족 지성피부) 추천 선크림으로 소개할 만큼 내부 테스트 결과 발림성, 수분감, 지속력, 화장궁합 등이 우수하다고 평가받은 제품이다.
신제품 2종 모두 빛으로 인한 노화의 원인인 3대 광선(자외선·적외선·블루라이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색소침착·탄력저하 등 자외선으로 생긴 노화의 흔적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동물성 원료와 동물 유래 성분을 배제해 프랑스 이브 비건(EVE VEGAN) 인증을 획득했으며, 민감성 피부를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과 피부자극·안자극 대체 시험도 비자극(0.00)으로 통과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UV 엑스퍼트 리페어 선 에센스는 노화로 인해 늘어지기 쉬운 다이아몬드 존(이마·좌우 눈가·좌우 입가·턱)의 라인 리프팅 케어 기능까지 더해 얼굴 라인을 정돈하는데 도움을 준다.
UV 엑스퍼트 톤업 선 에센스는 선케어와 톤업, 프라이머 기능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타입의 선케어 제품이다. 3중 톤(붉은톤·노란톤·칙칙한톤) 개선 효과로 고르지 못한 피부톤을 화사하게 밝혀줄 수 있도록 했다.
2023년 글로우픽 어워드 쿠션 부문 1위에 엔조이 올라운드 에어리 선쿠션 EX가 선정됐고, 선 에센스·세럼 부문 위너로 엔조이 슈퍼마일드 선 에센스가 선정되는 등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 11번가, 빕스 할인권 90% 단독 특가 판매
- 11번가, 프로야구 개막 맞아 구단별 크보빵 예약 판매
- 11번가, 오픈마켓 사업 12개월 연속 '영업이익 흑자'
- CJ푸드빌 빕스, '슈퍼 테이블' 콘셉트 봄 신메뉴 출시
- 11번가, 전국 소상공인 대상 '무료 이커머스 셀러 교육' 실시
- 11번가, 디지털·가전 대규모 쇼핑축제 '디지털 십일절' 진행
- 11번가, 트렌드패션 버티컬 봄 신상 최대 60% 할인
- 실적 개선 흐름 속 몸집 줄인 11번가, 생존 위한 선택이었나
- 11번가, 5월에도 '그랜드십일절' 연다…판매자 모집 시작
- 11번가, 4월 '월간 십일절' 개최…에어컨·숙박·e쿠폰까지 최대 62% 할인
- 11번가 뷰티 브랜드 '싸이닉', 앰버서더에 육상 김민지 선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