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교보문고, HD현대와 임신·출산 건강보험 제휴
교보생명은 저출산 극복에 앞장서기 위해 29개 HD현대 그룹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교보e출산안심보험’을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양 사의 제휴는 기업 내 임신·출산·육아 친화적인 환경을 조성해 정부의 저출산 정책에 동참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기 위해 마련됐다.
'교보e출산안심보험'은 건강케어(건강보험)·일상케어(헬스케어서비스)·지식케어(임신·출산 도서 지원) 등을 통해 임신과 출산을 돕는 건강보험이다.
임신중독증·특정갑상선기능저하증·임신성당뇨 치료·임신·출산 관련 고혈압∙당뇨 입원 치료 등을 보장한다.
또 임신파종성혈관내응고·산과특정질환 수술 보장은 물론 저체중아 출산 시에도 육아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신한라이프, 희망피자 나눔 임직원 봉사활동 진행
신한라이프는 지난 21일 서울시 검벽돌집에서 '희망피자'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검벽돌집은 '요리를통한도시재생 사회적협동조합'의 나눔터 공간으로 중구청과 연계해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공익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날 행사는 신한라이프 임직원 약 30여명이 봉사자로 참여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조합 전문 셰프의 지도로 오전과 오후 두 차례에 걸쳐 나폴리피자를 직접 만들었다.
완성된 피자 60판은 자원봉사센터를 통해 아동복지시설 남산원과 노인복지시설 구립중림어르신데이케어센터에 전달됐다.
SGI서울보증, 임직원 봉사단 SGI 드림파트너스 9기 출범
SGI서울보증보험은 지난 21일 서울 종로구 본사에서 회사 임직원 봉사단인 SGI 드림파트너스 제9기 출범식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올해 출범한 제9기 SGI 드림파트너스는 사원부터 부서장까지 자발적으로 모인 다양한 직급 직원 40명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한해 동안 각종 사회공헌활동을 주도할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