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그니엘 서울이 국내 최고 수직 마라톤에 참가하고 편안한 호캉스까지 즐길 수 있는 롯데월드타워 스카이런X시그니엘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롯데물산이 주최하는 스카이런은 롯데월드타워 123층·555m·총 2917개의 계단을 오르는 국내 최고 높이의 수직 마라톤 대회다. 따뜻한 세상을 위한 아름다운 도전이라는 슬로건 아래 건강의 소중함을 깨우고 국내 재활치료 환아들에게 희망을 전하기 위해 2017년부터 매년 봄에 진행하고 있다.
시그니엘 서울에서 준비한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스카이런 티켓 2매, 기념 초콜릿 커티시, 수직 마라톤 참가 이후 피로를 풀 수 있도록 사우나 혜택 2인 등으로 구성했다. 스위트룸 이용 시에는 인 룸 다이닝도 제공된다.
패키지 예약은 3월 31일까지, 투숙은 4월 19일부터 21일까지 가능하며 스카이런 티켓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한 4월 20일 열리는 스카이런 대회에서는 롯데호텔 리워즈 신규 회원가입 이벤트 부스도 운영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시 시그니엘 서울 숙박권, 롯데호텔 월드 숙박권, 라세느 식사권 등을 비롯해 롯데호텔앤리조트의 캐릭터 루아(LUA)의 굿즈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관련기사
- 시그니엘 서울, 야닉 알레노 셰프 초청 갈라 디너 개최
- 시그니엘 부산 '차오란', 미쉐린 가이드 선정 기념 프로모션
- 롯데호텔 제주, 2박 이상 투숙 시 롯데호텔 김치 증정
- 롯데호텔 서울, 제철 식재료 담은 봄 특선 메뉴 공개
- 롯데호텔앤리조트, 롯데호텔 리워즈 신규 회원 이벤트 마련
- 롯데리조트, 봄 시즌 패키지 마련
- 호텔롯데, 지난해 영업손실 456억원...'적자 전환'
- 롯데면세점-GS25, '중국인 관광객' 겨냥 위챗페이 할인 프로모션 진행
- L7 호텔 바이 롯데·롯데시티호텔, 치즈케이크 결합한 패키지 공개
- 롯데호텔 서울, 레스토랑 라세느 정호영 셰프 초청 프로모션
- 롯데호텔앤리조트-에어부산, 부산 관광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 롯데, 임직원과 가족 함께하는 '2025 롯데 패밀리 스카이런' 개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