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달의민족의 즉시배달 서비스 배민B마트가 셀럽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입맛덕질 PB 시리즈 최애의 맛 상품을 출시했다.
최애의 맛은 B마트의 상품 차별화를 위해 기획된 것으로 푸드와 엔터테인먼트를 결합해, 셀럽이 좋아하고 즐겨찾는 음식을 팬들에게 선보이는 PB상품이다.
첫 번째 상품은 KOZ엔터테인먼트 소속 보이그룹 보이넥스트도어와 협업한 최애의 맛 EP.01 옆집제육이다. 보이넥스트도어 멤버 운학은 학창시절부터 한식, 특히 불맛 나는 제육볶음을 즐겨 먹었다고 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옆집제육은 보이넥스트도어가 직접 고른 재료(앞다리살·불향 소스·대파)들로 구성했으며, 보이넥스트도어의 입맛 취향을 그대로 재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이 상품은 지난 18일 정오에 출시되어 배민 앱 내 B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배민 B마트에서는 이번 최애의 맛 첫 번째 시리즈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선착순 만 개 한정으로 보이넥스트도어 멤버 손글씨 스티커를 제공한다. 이에 더해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첫 주문 전용 쿠폰을 지급하고, 24일까지 제품 리뷰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배민포인트 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우아한형제들 관계자는 "MZ세대에 인기가 많은 보이넥스트도어를 첫 협업 파트너로 선정하여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B마트만의 특별한 상품들을 통해 다양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우아한형제들, 중기부 온라인 브랜드 소상공인 육성사업 참여
- 우아한형제들-IBK투자증권, 지속가능경영·상생협력 확산 업무협약
- 배민, 방학도시락 2024 겨울방학 사업 성료
- 배민, '포장 주문'에 중개수수료 6.8% 부과
- 배민, 포장주문 마케팅에 300억 투자...'픽업서비스' 활성화 나서
- 우아한형제들, 서울 내 다회용기 서비스 운영 지역 확대
- 쿠팡이츠, 내년 3월까지 '중개수수료 무료’ 지원
- 배달의민족, 산불 피해 주민 위해 성금 3억원 전달
- 우아한형제들, 글로벌 개발자 프로그램 히어로테크코스 운영
- 배달의민족, 올해 외식키워드 '시즌리스 아이스·저속노화' 꼽아
- 배달의민족, 4월 '100원 픽업' 프로모션 진행
- 우아한형제들, 지난해 매출 4조원 돌파...영업이익 6408억원
- '4조 매출' 배민, 브랜드 이미지는 숙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