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힐튼과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와 협업해 3월 30일까지 콘래드 서울 아트리오 딸기 뷔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힐튼 아너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프리미엄과 힐튼 아너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로 콘래드 서울 아트리오의 딸기 뷔페를 사전 예약하면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콘래드 서울 아트리오 유선 전화를 통해 예약하고 사전에 혜택 이용을 요청한 고객에게 제공된다.
사전 예약 할인은 두 가지 상품에 제공된다. 스탠다드 오퍼링은 딸기 뷔페 이용권과 스페셜 칵테일을 제공하며 프리미엄 상품은 샴페인이 추가로 포함된다. 정상가는 각각 10만6000원과 12만6000원이다. 힐튼 PLCC로 결제 시 40% 할인된 각각 6만3600원과 7만5600원에 이용 가능하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브랜드 롯데카드도 25% 할인된 7만9500원, 9만4500원 혜택가가 적용된다. 혜택은 테이블당 1카드 1회 이용 가능하며 최대 2인까지 적용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롯데카드 디지로카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3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혜택을 통해 신선한 딸기를 활용한 다채로운 메뉴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롯데카드, 3월 봄 이벤트 실시
- 롯데카드 786억원 팩토링 대출 연체 의혹…금감원 실사
- 롯데카드, 디지로카앱 '띵샵'과 '발견'탭에서 신학기 이벤트 실시
- 롯데카드, 'Trip to 로카 빠니보틀 에디션' 카드 4종 출시
- 롯데카드, K-패스엔로카 선보여
- 국내 9개 카드사, 홈플러스 상품권 결제 전면 중단… 고객 피해 우려
- 롯데·삼성카드 [Daily Pick 금융]
- 롯데카드, 3억달러 규모 ESG 해외 ABS 발행
- 롯데카드, 서울시와 업무협약 체결
- 롯데카드, 롯데그룹 통합 PLCC '롯데멤버스 카드' 2종 출시
- 롯데카드, 디지로카앱 발견탭 골프 카테고리서 '골프 반띵' 이벤트 실시
- 휴면 신용카드, 올해 상반기 79만장 증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