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워홈은 자사 프리미엄 김치인 '구씨반가 갈치김치'가 국내 코스트코 매장에 정규 입점했다고 11일 밝혔다.
구씨반가 갈치김치는 이 날부터 전국 코스트코 매장에서 판매되며, 제품 중량은 1.6kg으로 테이스팅 노트가 작성된 전용 포장 상자에 담아 제공된다.
구씨반가 갈치김치는 아워홈 대표 김치 제품이다. 국내산 배추, 무, 고춧가루를 사용했으며 100% 국산 갈치를 넣고 최적의 기간 동안 익혀 바로 먹기 좋다. 연속식 절임 공법을 사용해 배추의 아삭함을 살렸으며, 정성껏 손질한 갈치와 갖은 채소로 맛을 낸 양념을 풍부하게 넣고 버무린 뒤 저온 숙성하여 깊고 시원한 감칠맛이 일품이다.
이번 정규 입점에 앞서 아워홈은 지난해 8월 코스트코 청라점과 송도점을 시작으로 전국 매장에서 시식판매 행사를 열었다.
소비자들이 다소 생소하게 느낄 수 있는 재료인 갈치를 메인으로 활용한 김치임에도 불구하고 풍부한 맛과 뛰어난 감칠맛으로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아워홈 내부에서는 코스트코 행사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및 매출 상승을 동시에 달성했다는 평가다.
아워홈 관계자는 "코스트코에 정규 입점함으로써 핵심 판매 채널을 확대할 수 있게 돼 고무적이며, 실제로 지난해부터 오프라인 채널을 확대한 결과 판매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더 많은 소비자에게 우리나라 전통 김치의 다양한 맛과 가치를 전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전통 김치의 가치를 현대적인 방식으로 풀어내 더 많은 사람들이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신규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 아워홈, 통째로 구워 겉바속촉 구현한 '춘천식 숯불맛 통 닭갈비' 출시
- 아워홈 컨세션, 강원도 대표 별미 신메뉴 5종 출시
- 한화호텔, '아워홈' 품었다...단체급식 판도 바뀌나
- 한화호텔, 아워홈 인수 확정…'우리집에프앤비' 설립
- "매콤한 숯불향 가득"…아워홈, '온더고 바베큐치킨덮밥' 출시
- 아워홈, 푸드 업사이클링 제품 개발…"식빵 자투리를 쿠키로"
- 김동선 한화 부사장 '아워홈' 품고 급식사업 재진출 하나
- 아워홈, B2C 매출 확대 전략 주효…신규 가입자 전년 比 78%↑
- 아워홈, '구氏반가 낙지김치' 출시…"김치 시장 입지 강화"
- 아워홈, 골프장 전용 브랜드 '그린 라운지' 봄 시즌 신메뉴 출시
- 아워홈, 최현석 셰프와 함께하는 사내식당 특식 이벤트 진행
- 아워홈, '감자탕볶음밥' 출시…"마무리 볶음밥 맛 그대로"
- '직원 끼임 사고' 아워홈…"재해 직원 회복 위해 최선"
- 아워홈, 사업장 사고에 공식 사과…"재해직원 전력 지원"
- 아워홈 공장 사고 직원 사망…구미현 대표 "머리 숙여 사과"
- 구지은 전 부회장, 아워홈 매각 반대…"돈이면 다 아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