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워홈은 포스코타워-송도 사내식당에서 스타 셰프 최현석과 함께하는 특별 이벤트 '밋더셀럽(Meet The Celeb)' 행사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아워홈은 사내식당 이용 고객에게 일상 속 특별한 한 끼와 색다른 미식 경험을 제공하고자 플렉스테이블, 밋더셀럽 등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
'밋더셀럽'은 온∙오프라인에서 주목받고 있는 스타 셰프나 요리 관련 인플루언서가 직접 사내식당을 찾아 특식 메뉴를 선보이고 고객들과 소통하는 이벤트다.
지난 19일 인천 송도에 위치한 포스코타워-송도 사내식당에서 열린 밋더셀럽 이벤트는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스타 셰프인 최현석 셰프가 참여했다.
이 날 최현석 셰프는 일일 조리 총괄을 담당해 사전 제안한 메뉴를 직접 조리하고 배식까지 진행, 포스코인터내셔널 등 입주사 임직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또 사내식당 조리 담당자들에게 조리 노하우와 식재 관리 방법 등을 전하며 소통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 날 제공된 특식 메뉴는 △봉골레 수제비 △함박스테이크 등 최현석 셰프의 시그니처 메뉴와 △시저 샐러드 △야채피클 △자몽주스 등으로 구성됐다. 배식 시작 전부터 많은 사람들이 몰리며 준비한 1200인분 메뉴가 빠르게 소진되며 인기를 실감케 했다.
포스코인터내셔널 임직원들은 "화제의 최현석 셰프 봉골레를 사내식당에서 먹을 수 있다니 놀랍다" 등 반응을 보였으며, 포스코타워-송도점 조리사는 "셰프만의 조리법이나 식재 관리 노하우 등을 공유받아 조리 시야를 넓힐 수 있는 기회였다"며 만족감을 표했다.
아워홈 관계자는 "사내식당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특별하고 의미 있는 한 끼 식사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와 다양한 미식 이벤트를 통해 사내식당이 단순한 식사 장소를 넘어 색다른 미식 경험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 아워홈, 골프장 전용 브랜드 '그린 라운지' 봄 시즌 신메뉴 출시
- 아워홈 '구씨반가 갈치김치', 코스트코 정규 입점
- 아워홈, 통째로 구워 겉바속촉 구현한 '춘천식 숯불맛 통 닭갈비' 출시
- 아워홈 컨세션, 강원도 대표 별미 신메뉴 5종 출시
- 아워홈, '감자탕볶음밥' 출시…"마무리 볶음밥 맛 그대로"
- '직원 끼임 사고' 아워홈…"재해 직원 회복 위해 최선"
- 아워홈, 사업장 사고에 공식 사과…"재해직원 전력 지원"
- 아워홈 공장 사고 직원 사망…구미현 대표 "머리 숙여 사과"
- 구지은 전 부회장, 아워홈 매각 반대…"돈이면 다 아냐"
- 바람 잘 날 없는 아워홈…한화 3남 김동선 인수전 '난항'
- 아워홈, 대학생협과 '콩세알 프로젝트' 전개…대학생 식품 지원
- 아워홈, 일반인 서포터즈 '판아워홈-마스터즈 4기' 모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