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이블리
사진=에이블리

에이블리가 롯데월드와 함께 패션 연계 콘텐츠를 선보이고, 종합이용권을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커머스 영역뿐 아니라 여가생활에서도 개인의 관심사와 취향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에이블리는 레저·문화생활부터 TPO별 스타일링까지 한 곳에서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

앱 리뷰·검색 데이터 등으로부터 유저 니즈가 꾸준히 관찰된 점도 주효했다. 2월 에이블리 내 롯데월드 코디 검색량은 전년 동기 대비 약 40% 증가했으며, 롯데월드 치마(32%)·롯데월드 룩(20%)도 검색이 늘며 에이블리 내 여가생활 및 관련 상품에 대한 높은 수요를 증명했다.

롯데월드 관계자는 "에이블리는 936만 명의 버티컬 커머스 전체 1위 사용자 수(MAU)를 보유한 플랫폼으로, 롯데월드의 기존 타깃층은 물론 잠재 고객까지 접점을 대폭 확대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판단했다"며 "이번 협업을 통해 많은 분들이 취향에 맞는 여가 생활과 스타일 쇼핑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에이블리는 이날부터 오는 13일까지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종합이용권 종일권(주중·주말 공통)을 최대 4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성인·청소년 기준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이용권은 3만원대,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종합이용권은 2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롯데월드 어드벤처 및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청소년 종합이용권을 온라인에서 단독 판매하는 점도 특징이다. 구매한 모바일 입장권은 에이블리 앱 내 회원 정보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를 통해 문자로 발송되며, 현장 방문 시 별도의 종이 티켓 발권 없이 QR코드 스캔을 통해 바로 입장 가능하다.

이와 함께 패션과 레저를 연계한 스타일 콘텐츠도 선보인다. 회전목마 룩·매직캐슬 룩 등 롯데월드 어드벤처 내에 위치한 포토존별 코디는 물론 후렌치레볼루션 룩·자이로드롭 룩 등 어트랙션별 코디까지 테마파크에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다양한 코디를 추천한다.

의류 상품뿐 아니라 함께 코디하기 좋은 가방·신발·머리띠 등 잡화 상품과 코디에 맞는 폰 케이스, 테마파크 필수 아이템인 카메라 등의 라이프 상품도 함께 쇼핑 가능하다. 롯데월드 협업 콘텐츠는 에이블리 앱 하단 콘텐츠’ 탭 내 매거진 코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