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A손해보험, 어려운 이웃 위한 김장김치·방한용품 배달 봉사활동 진행


사진=AXA손해보험
사진=AXA손해보험

AXA손해보험은 다가오는 겨울을 앞두고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겨울철 생필품을 지원하고, 임직원들이 이를 직접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AXA손해보험 임직원들이 참여한 걸음기부 캠페인을 통해 마련된 기부금을 기반으로 이뤄졌다. AXA손해보험는 지난 9월·10월 '워킹 챌린지'를 통해 두 달간 캠페인에 참여한 직원들의 누적 걸음 수와 걸음 시간을 기부금으로 환산해 구립용산장애인복지관에 전달했다.

이어 지난 22일 김치의 날을 맞아 AXA손해보험은 임직원들과 함께 기부금을 통해 마련된 김장김치와 방한용품을 용산구 관내 저소득 재가 장애인 가정에 직접 배달하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전했다. 한스 브랑켄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들은 총 140여 가구에 물품을 전달했다.


미래에셋생명, M-LIFE 캔디 이벤트 오픈


사진=미래에셋생명
사진=미래에셋생명

미래에셋생명은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M-LIFE 캔디 이벤트'를 펼친다고 25일 밝혔다.

해당 행사는 미래에셋생명 고객이 미래에셋생명 앱 'M-LIFE'에서 '캔디' 리워드를 적립하고 원하는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다.

미래에셋생명 앱 'M-LIFE' 에서 '변액보험펀드변경'·'보험료납입' 등 약 20여 개의 업무처리를 수행하면 고객은 적립 기준과 한도에 따라 1~5개의 캔디를 적립할 수 있다. ‘안내장수령방법변경’과 ‘증명서발급’ 등 이달의 미션을 완수할 경우 각 10개의 보너스 캔디도 얻을 수 있다.

적립한 캔디는 경품 응모에 사용할 수 있으며 응모하는 캔디 수가 많을수록 경품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이 달의 응모 경품은 △하나투어 상품권 200만원(1명) △삼성 BESPOKE 스팀 로봇청소기(2명) △리모와 Essential 체크인 M(2명) △애플 아이패드 10세대 10.9형 64GB Wi-Fi(3명) △신세계 상품권 5000원권(1000명) 등이다.


메트라이프생명 사회공헌재단, 7번째 인클루전 플러스 스테이지 데이 개최


사진=메트라이프생명
사진=메트라이프생명

메트라이프생명 사회공헌재단은 지난 12일 사회혁신기업 데모데이인 '인클루전 플러스 7.0 스테이지 데이'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해당 행사에는 금융포용·헬스케어 분야 사회혁신기업 육성 프로그램인 '인클루전 플러스 7.0'을 통해 선발된 10개의 사회혁신기업이 참여해 비즈니스 성장 성과를 공유하고 임팩트 투자자들과 테이블 미팅을 진행했다.

메트라이프생명 사회공헌재단과 임팩트 투자사 엠와이소셜컴퍼니(MYSC)가 함께하는 해당 프로그램은 시니어·장애인 등 사회적 약자를 위한 금융포용과 포용적 헬스케어를 추구하는 사회혁신기업을 발굴하고 지원하기 위해 지난 2018년 시작됐다.

이를 통해 지금까지 74개 사회혁신기업이 성장했고 2488개의 일자리가 창출됐다. 아울러 총 18억원 규모의 임팩트 투자와 388억원의 후속 투자가 진행돼 이들 기업이 더욱 큰 사회적 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해왔다.


신한라이프, 글로벌 대형 운용사 아폴로와 업무협약 체결


사진=신한라이프
사진=신한라이프

신한라이프는 지난 22일 글로벌 자산운용사인 아폴로글로벌매니지먼트와 보험·자산운용 부문 협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아폴로글로벌매니지먼트는 1990년 설립된 글로벌 자산운용사로 미국 내 연금보험 1위 보험사인 '아테네'를 자회사로 뒀다.

이날 협약식은 짐 젤터(Jim Zelter) 아폴로에셋매니지먼트 공동회장의 한국 방문 일정에 맞춰 진옥동 신한금융그룹 회장과 이영종 신한라이프 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교보생명, 임산부 위한 ‘찾아가는 음악회’ 개최


사진=교보생명
사진=교보생명

교보생명은 지난 21일과 22일 서울 지역 임산부와 가족 400명을 대상으로 교보타워와 광화문 본사에서 KBS교향악단과 함께 '찾아가는 음악회'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음악회에서는 임산부의 태교를 위한 클래식 음악 공연과 영아 기도폐쇄 예방을 위한 스마일 턱받이·응급처치 교육을 제공했다.

임동국 지휘자와 박현석 바리톤의 협업으로 진행된 공연은 모차르트·차이코프스키의 명곡과 영화 OST 등으로 관객들에게 정서적 안정의 시간을 선사했다.

특히 이번 음악회에서는 영아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제작된 스마일 턱받이가 참석자들에게 제공됐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