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주행거리 할인'·'자녀 할인' 확대
흥국화재는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주행거리 할인'과 '자녀 할인'을 확대했다고 28일 밝혔다. 이에 따라 신규·갱신 가입자의 보험료가 최대 45%까지 할인된다.
주행거리할인 특약의 경우 '1000km 이하' 구간이 신설됐다. 할인율은 45%다. '1000~2000km 이하' 구간의 경우에는 할인율이 기존 42%에서 44%로 확대됐다.
'다자녀 추가할인'도 신설됐다. 자녀할인 특약 가입자에게 자녀가 2명 이상 있는 경우 4%를 추가로 할인받는다. 자녀할인 특약은 태아부터 12세까지 연령 구간에 따라 6.8~10.4%의 할인을 제공한다. 태아를 포함해 자녀가 둘 이상이라면 최대 14.4%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라이나생명, 임직원 자녀와 함께하는 패밀리데이 개최
라이나생명과 라이나원은 서울 라이나타워에 임직원의 가족들을 초대하는 패밀리데이 행사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패밀리데이 행사는 임직원들이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을 마련하며 직원과 그 가족 모두에게 직장에 대한 만족도와 자긍심을 향상시키고자 마련됐다. 해당 행사는 가족 친화적인 기업문화를 만들기 위한 라이나생명 복지 정책의 일환이다.
지난 2019년 창립기념일 행사로 시작된 가족 초청 프로그램은 지난해부터 '패밀리데이'라는 라이나의 연간 행사로 진행되고 있다.
푸본현대생명, 발달장애인들과 자원봉사활동 진행
푸본현대생명은 서울시립발달장애인복지관 소속 발달장애인들과 함께 자원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8일 밝혔다.
'우리 함께해요, 볼링'은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발달장애 특성에 맞는 클럽활동으로 발달장애인들의 건강증진과 대인관계 향상을 위해 시행됐다.
이번 볼링대회에서는 발달장애인과 자원봉사자들간의 팀 대항전과 발달장애인·자원봉사자가 한 팀을 이루는 혼합 게임으로 진행됐다.
푸본현대생명은 지난 2006년부터 전 직원이 참여하는 자원봉사단을 구성해 분기마다 서울시립발달장애인복지관을 찾는 등 봉사활동을 시행하고 있다.
- 흥국화재, 암·뇌·심장 3대질병보험 출시
- 라이나생명, '(무)다이나믹건강OK보험' 배타적 사용권 9개월 획득
- 이재원 푸본현대생명 대표의 '4연임' 배경은
- 쿠팡·아모레퍼시픽·이랜드월드·아성다이소·잡코리아·아워홈 [Daily Pick 유통]
- 코웨이·bhc치킨·다이소·잡코리아·스타벅스·오뚜기 [Daily Pick 유통]
- 푸본현대생명, 수능 앞둔 임직원 자녀에게 응원메시지 전달
- 흥국화재, '치매 신약치료비 보장 특약' 9개월 배타적 사용권 획득
- 흥국화재, 신계약 보험료 가격산출 시스템 구축
- 라이나전성기재단, '2025 스프링보드' 참여기관 모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