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웰푸드는 로케뜨코리아, 심라이즈 등 글로벌 식품 소재사들과 '롯데웰푸드 글로벌 파트너십 세미나 2024'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18일 서울시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호텔 월드에서 열린 이번 세미나에는 고객사 임직원과 연구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세미나는 롯데웰푸드의 소재 연구개발 역량과 기술력, 유통 경쟁력을 알리고 고객사와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롯데웰푸드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향후 정기적인 세미나 개최를 통해 고객사와 적극적인 소통에 나설 방침이다.
세미나는 로케뜨코리아의 '식물성 조직 단백과 무설탕 수용성 식이섬유, 당알콜 등의 원료와 응용 사례'를 시작으로 글로벌 향료 회사 심라이즈의 '열대우림동맹 인증 바닐라 원료'에 관한 발표, 롯데중앙연구소의 국내 각지의 전통 식품과 꽃, 과일 등에서 분리 선별한 '유용군주 및 특허 등록한 미생물'을 소개로 이어졌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헬스&웰니스와 ESG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를 위한 기능성 및 인증을 갖춘 식품 소재를 소개하고 고객사와 동반 성장하기 위한 자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정기적인 세미나 개최를 통해 식품 산업 발전에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다양한 주제를 제안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