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심은 농심켈로그와 함께 세계 식량의 날을 맞아 결식 아동들에게 식품을 지원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2020년 시작해 올해로 5년 째다.
양사는 14일 초록우산과 전달식을 갖고 5000인분 상당의 스낵과 시리얼을 기부했다. 기부한 물품은 전국 아동복지시설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농심 관계자는 "식품회사로서 올해 세계 식량의 날 주제인 ‘더 나은 삶과 미래를 위한 식량의 중요성’에 대해 깊이 공감한다"며 "특히 어려운 환경에 놓인 우리 어린이들이 충분한 영양을 섭취해 미래의 주역이 될 수 있도록 도움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농심켈로그 관계자는 "세계 식량의 날을 맞이해 도움이 더욱 절실히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실질적인 지원을 하고자 올해는 지원규모를 늘려 뜻 깊은 나눔행사를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켈로그는 앞으로도 성숙한 기부 문화 정착을 위해 적극적으로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양사는 오는 17일 공동 임직원 봉사활동을 전개한다. 양사 임직원 40여 명이 모여 결식 아동들에게 전달할 식품 키트를 직접 포장하며 나눔 문화 확상에 앞장설 계획이다.
관련기사
- 농심,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 돌풍에 '봉지면'도 출격
- 농심, 동반성장지수 '6년 연속' 최우수 등급 영예
- 농심·쿠팡·KT&G·LG생활건강·다이소·bhc 치킨 [Daily Pick 유통]
- 오뚜기·농심, 소비자 불만에 진땀…"할인쿠폰 줬다가 빼앗아"
- 일본 울리는 '한국 대표 매운맛'…농심, 신라면 팝업스토어 운영
- 농심, 신라면의 메카 구미시 '2024 구미라면축제' 참여
- 농심, 3분기 영업이익 33% 감소…"수출 비용·판촉비 증가"
- 농심켈로그, 설 맞아 강북구 소외계층에 식품 나눔
- 농심켈로그 프로틴,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6년 연속 대상
- 농심켈로그, 결식아동 지원 위해 월드비전에 5만 달러 기부
- "단백질 채우고 당은 덜었다"…농심켈로그, '단백질바K'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