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심켈로그가 설 명절을 앞두고 강북구 소외계층과 결식 우려 아동을 위해 약 13만 인분의 시리얼을 기부했다고 21일 밝혔다.
올해로 5년째 이어지는 이번 나눔은 지역 내 취약계층 가구가 보다 풍요롭고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된 활동이다. 기부 물품은 '첵스초코 매직 팝핑볼'과 '리얼그래놀라 크런치 오트'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면서 균형 잡힌 영양소 섭취를 지원하는 제품들로 구성되었다. 해당 물품들은 강북구 내 주민센터 및 복지관 등 5개소를 통해 소외된 이웃들과 결식 우려 아동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활동은 서울시와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관하는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농심켈로그는 매년 설을 맞아 지역사회의 취약계층을 위한 식품 나눔을 실천하며 나눔의 가치를 꾸준히 실현해오고 있다.
농심켈로그 대외협력팀 김희연 부장은 "지역사회에 희망과 행복을 전하기 위해 매년 설 명절때마다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 더 나은 내일을 만들어 가는데 적극 나서겠다"고 전했다.
한편, 농심켈로그는 지난해 한 해 동안 약 165만 인분의 식품을 기부했으며, 지난 8년간 누적 기부 수량이 700만 인분을 넘어서는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건강과 행복 증진에 높이 기여하고 있다.
관련기사
- 농심, 외국인 관광객 대상 안양공장 견학…"K푸드 우수성 알려"
- 농심, 골든디스크어워즈서 '농심 신라면상' 시상
- "형님 먼저, 아우 먼저"…농심, 창립 60주년 기념 '농심라면' 출시
- 농심·농심켈로그, '세계 식량의 날' 맞아 결식 아동 지원
- 농심, 전국 60개 다이닝서 '라면요리' 선봬
- 농심켈로그 프로틴,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6년 연속 대상
- 농심켈로그, 세븐틴 호시와 '켈로그 호시 콜라보팩' 출시
- 농심켈로그, 결식아동 지원 위해 월드비전에 5만 달러 기부
- "단백질 채우고 당은 덜었다"…농심켈로그, '단백질바K' 출시
- "단백질 높이고 당류 낮춰"…농심켈로그, '첵스초코 쿠키 앤 크림' 출시
- 농심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제로슈거' 출시…"제로 시리얼 시대 개막"
- 농심켈로그, '가정의 달' 맞아 아동복지시설 봉사활동 전개
- 농심켈로그, '2025 사회공헌기업대상' 소외계층 부문 대상
- 농심켈로그, 집중호우 피해 지역에 식품 12만 인분 긴급 지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