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리시안 강촌이 호주 시드니 오페라하우스를 연상케 하는 독특한 외관에 편리함까지 갖춘 완성도 높은 글램핑장을 선보였다. 함께 즐길 수 있는 야외 풀장은 아이들과 함께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기기 좋다는 장점이 있다.
26일 여행 업계에 따르면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는 지난 봄 새롭게 단장한 글램핑장으로 여름 성수기 고객 맞이에 한창이다.
이곳은 숲속 한가운데 끝없이 펼쳐진 잔디 광장에 자리 잡고 있어 시원한 숲 속 자연 경관과 함께 글램핑을 즐길 수 있는 명소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글램핑장이 속한 캠핑파크 안내센터에 들어서면 수세미, 토치, 일회용 수건, 샤워 타올, 면장갑, 에프킬라 등이 들어있는 예쁜 바구니가 제공된다. 블루투스 스피커도 대여할 수 있어 돗자리만 깔면 잔디광장에서 피크닉도 즐길 수 있다.

특히 올해는 오토캠핑 오픈 3주년을 맞아 공용 '불멍 존'을 설치하고 옥수수, 고구마, 마시멜로 등과 시원한 얼음물을 무상으로 제공하며 아이들을 위한 놀이 용품도 무료로 대여해 준다. 야외 무대에서는 여름 성수기 맞이 비어 가든 공연도 편리하게 직관할 수 있다.
해가 지면 엘리시안 강촌 글램핑장은 더 화려해진다. 동마다 알전구가 어둠을 밝히고 고개를 들면 쏟아지는 별을 바라볼 수 있다. 그릴도 동마다 마련돼 있어 별빛 아래 가족끼리 오붓하게 바비큐 파티를 즐기기도 좋다.
한켠에 마련된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의 편의점과 호텔식 사우나 등은 편리함까지 함께 잡을 수 있는 공간이다.

엘리시안 강촌 하면 대규모 야외수영장도 빼놓을 수 없는데 글램핑과 오토캠핑 이용 고객에게는 리조트 수영장 할인권이 제공된다.
검봉산의 상쾌한 전경이 펼쳐진 아름다운 숲속에 자리 잡은 엘리시안 강촌 야외수영장은 대형 풀장과 유아 풀장으로 분리된 단순한 구조다. 단순하지만 오히려 한눈에 들어와 어린이들을 살피기 좋고 워터 슬라이드와 작은 미끄럼틀도 있어 가족 단위로 즐기기 좋다.
엘리시안 강촌은 물놀이 준비물이 필요 없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수영복, 수건, 돗자리, 구명조끼, 튜브까지 대여 가능하며 파라솔과 평상, 퍼걸러 등 물놀이를 하다가 쉴 수 있는 공간이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수영장 안에는 스낵바가 있어 밖으로 나오지 않아도 편리하게 먹거리를 즐길 수 있으며 이번 여름 시즌 새롭게 추가된 'BBQ PACK'과 '한강 라면'은 휴양지 즐거움을 한층 더해준다.
엘리시안 강촌 관계자는 "리조트 앞에 엘리시안 강촌역(백양리역)이 위치해 서울에서 지하철로 한 시간 안에 올 수 있고, 서울춘천고속도로와 경춘국도 등 편리한 교통으로 뛰어난 접근성도 강점"이라며 "엘리시안 강촌은 골프장, 스키장, 콘도 등으로 잘 알려진 사계절 종합 리조트"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빗소리와 함께 한가롭게 캠핑을 즐기기 위한 장마 기간 방문도 고려해 볼만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엘리시안 강촌 캠핑파크는 춘천시가 개별 관광객의 여행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도입한 순환형 시티투어 버스를 이용할 수 있어 접근성이 더욱 좋아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