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농협은 저소득층 여성 지원을 위한 여성위생용품을 사단법인 경기가정상담소 부설 성남시 여성의 쉼터에 전달했다. 사진=NH농협생명

성남농협은 저소득층 여성 지원을 위한 여성위생용품을 사단법인 경기가정상담소 부설 성남시 여성의 쉼터에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

7일 진행된 전달식은 성남농협 본점에서 진행했으며 이형복 성남농협 조합장, 윤형구 상임이사, 김정경 금융기획단장, 이명희 성남시 여성의 쉼터 소장, 김찬수 NH농협생명 경기총국장을 비롯한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전달식은 성남농협 이형복 조합장 및 임직원과 NH농협생명 경기총국이 함께 진행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의 일환으로 NH농협생명의 신상품 여성 전용 건강보험(핑크케어NH건강보험) 출시에 따라 여성 조합원 및 여성 고객의 건강보장 강화와 더불어 지역사회의 어려운 여성 소외계층을 적극 지원하고자 성남농협과 NH농협생명 경기총국이 합심하여 기획한 것이다.

핑크케어NH건강보험은 NH농협생명에서 출시한 여성 전용상품으로, 유방, 난소, 자궁 등의 암 진단비는 물론 각종 질환을 전문적으로 보장하는 건강보험이다. 

성남농협은 여성 위생용품 기부와 함께 출시된 핑크케어NH건강보험을 적극 판매할 예정이다.

이형복 성남농협 조합장은 "이번 기부를 통해 위생용품이 부족해 어려움을 겪는 소외계층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활동과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전하고자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