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농협생명이 8일 여성전용 신상품 '핑크케어NH건강보험(무배당)'을 출시했다.
핑크케어NH건강보험(무배당)은 여성에게 꼭 필요한 보장을 담은 상품으로 유방, 갑상선, 생식기 등에 특화해 여성에게 자주 발생하는 질환을 진단부터 치료까지 보장한다.
주계약 가입금액 2000만원 가입시 여성 주요암인 초기이외 유방암과 여성생식기암 진단 시 각각 최대 1억을 지급한다.
암 진단과정부터 수술까지 단계별로 보장한다. 진단과정에서 진단자금 지급부터 진단금 지급까지 치료단계에서 수술자금부터 치료 후 재건수술자금까지 한 번에 보장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암 이외에도 여성에게 자주 발생하는 질병 또한 보장 가능하다. 갑상선케어치료특약을 통해 갑상선기능항진증 진단 후 치료시 치료급여금을 특정갑상선기능저하증 진단시에는 진단자금을 지급한다.
또한 자궁내막증진단특약과 생식기케어치료특약을 가입하면 자궁내막증진단 또는 자궁 및 난소 특정 수술 시 보장을 받을 수 있다.
질병케어와 함께 임신 준비부터 출산까지 대비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난임치료특약가입 시 난임치료를 위한 인공수정·체외수정 치료자금을 보장한다.
아울러 가입 1년 이후 출산시 납입면제서비스 신청을 통해 1년간 보험료를 납입면제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100세만기 비갱신형 구조로 보험료 인상 없이 100세까지 여성질환을 보장한다.
간편가입형에 한해 유병력·고연령 고객도 가입 가능하다. 3가지 고지항목인 △3개월 이내 입원·수술·추가검사에 대한 의사의 필요소견 질병확정진단 및 질병의심소견 여부 △2년 이내 입원 및 수술(제왕절개 포함) 여부 △5년 이내 암으로 진단·입원·수술 여부에 해당하지 않는다면 가입가능하다. 1형의 경우 가입 나이 기준은 20세부터 80세까지다.
윤해진 NH농협생명 대표이사는 "핑크케어NH건강보험(무)는 여성만의 특정 신체기관 및 다빈도 질환을 고려하여 여성의 생애주기에 맞춰 만든 건강보험이다"며 "탄탄한 구성으로 설계된 만큼 고객분들이 꼭 필요한 보장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 NH농협생명, 영농철 맞이 농촌 일손돕기 지원
- NH농협생명, 제36회 농축협 연도대상 개최
- 윤해진 NH농협생명 대표, 2024 농촌일손돕기 시작
- 2024년 NH농협생명 연도대상…"주인공은 바로 나"
- 과천농협·농협생명 경기총국 '핑크케어 NH건강보험' 힘보탠다…여성위생용품 기부
- 윤해진 NH농협생명 대표, 어버이날 맞아 따뜻함 전한다
- 성남농협 NH농협생명 경기총국 '성남시 여성의 쉼터 입소가정'에 여성위생용품 기부
- 농협생명, 범농협 '200억 걸음 함께 걷기 캠페인' 발대식 개최
- 오산농협×NH농협생명 '핑크케어NH건강보험' 출시…여성위생용품 기부
- 윤해진 NH농협생명 대표, 출근길 임직원에게 '청렴 행운목' 나눠주며 청렴의지 다져
- NH농협생명, FC‧DM채널 연도대상 시상식
- '펨테크' 정조준 보험사들…"성장 기대 큰 시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