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hc그룹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는 '수원스타필드점' 누적 방문객 수가 3주 만에 2만명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스타필드 수원은 MZ세대를 겨냥한 의류 편집숍, F&B 브랜드 등 특화 매장을 대거 유치해 수원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 잡은 곳으로, 아웃백 수원스타필드점은 7층에 총 240석 규모로 입점해 있다.
4인석에서 6인석까지 다양한 테이블로 구성된 프라이빗한 독립 부스와 모노톤 인테리어 등으로 젊은 층과 가족 단위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아웃백 수원스타필드점은 오픈 당일 매장 내방 고객이 약 1000명에 달했으며,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대기줄이 길게 늘어서는 등 소비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일 평균으로 보면 850여 명의 고객들이 방문했고, 타 신규 지점 대비 동기간 누적 판매액이 무려 60%를 웃돌았다.
특히 스테이크 메뉴는 총 5600여 개가 판매됐으며 최다 판매된 스테이크 메뉴는 아웃백의 시그니처 '토마호크 스테이크'로 전체 매출의 22% 가량을 차지했다.
아웃백 관계자는 "변화된 소비자 니즈와 라이프 사이클에 맞춰 복합 쇼핑몰 출점을 적극 추진하고 있는 가운데, 아웃백 수원스타필드점이 쇼핑과 문화를 함께 즐기고자 하는 MZ 세대, 가족 단위 고객 등 다양한 소비자들로부터 폭발적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특별한 맛과 프라이빗한 서비스를 토대로 아웃백만의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bhc그룹 BRS봉사단, '아름다운가게' 봉사활동 진행
- '불법 전단지, 노!'…환경 지킴이 나선 bhc그룹 'BSR 봉사단'
- bhc치킨, 발렌타인데이 시즌 '뿌윗레터' 이벤트
- 송호섭 bhc치킨 대표, 첫 공식 활동은 '소통'
- 아웃백, 프리미엄 신메뉴 '인피니티 킹마호크 스테이크'
- 10년 맞은 아웃백 '러브백 캠페인', 장애인복지관에 릴레이 후원
- bhc그룹 'BSR 봉사단', 서대문독립공원 봉사 진행
- '미식의 천국' 대만 진출 bhc치킨, 파트너로 '후통그룹' 선택
- 치킨만큼 잘나간다…bhc치킨 '치즈볼' 누적판매 4천만개
- 키워드는 '놀이터'…아웃백, 공식 유튜브 리뉴얼 오픈
- bhc치킨, '튀김로봇'으로 가맹점 효율 극대화 한다
- bhc그룹 'BSR 봉사단', 아동센터 찾아 환경교육 봉사
- 아웃백, '러브백 캠페인'…장애인복지관에 도시락 지원
- 아웃백, 새 브랜드 캠페인 '러브 페어링'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