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벅스 코리아는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비마인 베어 초콜릿'과 '하트 파베 초콜릿'을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비마인 베어 초콜릿은 곰돌이 틴 케이스에 하트와 곰돌이 모양의 초콜릿이 담긴 밸런타인데이 한정 초콜릿이다. 곰돌이 모양은 다크 초콜릿, 하트 모양의 초콜릿 안에는 라즈베리, 패션후르츠, 딸기유자 등 과일 필링을 더해 총 4가지 맛으로 구성했다.
하트 파베 초콜릿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하트를 모티브로 한 분홍빛 틴 케이스 제품으로 프랑스 발로나 초콜릿으로 만들어 진한 맛과 쫀득한 식감을 자랑한다.
스타벅스는 매장에서 비마인 베어 초콜릿 또는 하트 파베 초콜릿과 함께 'SS 인디핑크 스탠리 테리 텀블러 473ml'와 'SS 핑크 그러데이션 콩코드 텀블러 591ml' 등 텀블러와 머그 등 MD 상품을 구매 시 밸런타인데이 전용 포장 박스를 증정한다. 또 온라인에서는 특별히 16개입으로 구성된 '스타벅스 파베 초콜릿 2종(다크, 밀크)'을 구매할 수 있다.
안수빈 스타벅스 이커머스사업팀장은 "스타벅스 초콜릿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밸런타인데이가 되시길 바란다"며 "계속해서 시즌에 맞는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여 스타벅스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드실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귀성길 피로, 사이즈 업으로 푸세요"…스타벅스X티맵 이벤트
- 스타벅스, NFT로 2주 동안 '60만 개' 일회용 컵 줄였다
- 스타벅스, '2024 스프링 프로모션' 시작
- 스타벅스, 꿈과 희망 담은 '도도새' 그린 협업 굿즈 출시
- 스타벅스, 푸른 용의 기운 나누는 '럭키 세뱃돈 봉투' 이벤트
- 스타벅스, 리저브 프리미엄 클래스 사전 신청
- 편의점업계, '가성비·실용성' 앞세워 발렌타인 특수 정조준
- 스타벅스 '조건 없는 지원'에 학사 취득 400명 넘어서
- 스타벅스, 첫 대학생 서포터즈 '스타터즈' 출범
- 스타벅스, 삼일절 기념 보존 기부금 1억 전달…누적액 7억8천만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