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 '부자 NFT' 부적 받고 새해엔 찐부자 되세요


사진=비씨카드
사진=비씨카드

비씨카드가 설날을 맞이해 디지털 행운 부적을 대체불가능토큰(NFT)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9일까지 비씨카드 생활금융플랫폼 '페이북' 앱에서 진행된다. 비씨카드 고객은 6개 디지털 부적(성공·부자·행운·복·소망·만사형통) 디자인 중 한 개를 선택해 메시지를 적어 가족, 친구 등에게 보내면 된다.

메시지를 담은 디지털 부적은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한 NFT로 변환돼 제공된다. 개인 고유 식별번호가 부여된 부적카드로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언제든지 페이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비씨카드는 페이북을 통해 '운세 서비스'도 제공 중에 있다. 

2022년 론칭한 운세서비스는 지난 1월말 기준 월간 이용자수가 18만명을 넘어섰고 전년 동월대비 100% 증가한 인기 서비스다. 운세 서비스는 페이북 내 혜택 메뉴 중 오늘의 운세에서 상시 무료로 확인가능 하다.


하나카드, CU와 '트래블로그 도시락' 출시


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는 '해외여행 필수품'인 트래블로그와 대한민국 대표 편의점인 CU와 협업해 ‘트래블로그 도시락’을 출시했다.

이번 협업은 트래블로그 체크카드의 신청 및 발급 채널을 온라인에서 하나은행 오프라인 영업점으로 확대한 것에 이어 오프라인 채널 중 가장 영향력 있는 편의점에서 손님에게 새로운 재미와 경험을 전하고 싶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미 CU와 하나은행이 업계 최초로 편의점과 은행을 결합한 ‘금융 특화 편의점’을 운영하는 등 하나금융그룹과의 긴밀하고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있어 이번 만남 역시 빠르고 원활하게 추진할 수 있었다.

트래블로그 도시락은 '편의점에서 즐기는 기내식'을 콘셉트로 일본, 미국 등 각 국가를 대표하는 음식들을 간편식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갈릭 볶음밥에 육즙이 풍부한 함박 스테이크로 구성한 '아메리칸 정식'은 하와이 전통 요리인 로코모코를 재현한 도시락이다. 일본의 '북해도식 스프 커리'은 촉촉한 치킨 가라아게와 단호박, 연근 등 구운 야채를 포함해 7가지 토핑이 올라가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별미다.

달콤하고 짭짤한 일본식 유부초밥과 치킨 가라아게, 야키소바까지 한데 담아 구성한 '가라아게 유부초밥'은 물론 일본 주먹밥인 오니기리 재료로 인기가 많은 명란을 토핑으로 듬뿍 넣은 '명란마요 삼각김밥'까지 이웃나라 일본 음식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건강한 통밀 식빵에 신선한 양상추, 베이컨, 슬라이스 토마토 등을 넣어 만든 유럽식 샌드위치, 방울토마토, 초코 쿠키로 구성된 런치 박스인 '유러피안 런치팩'도 준비했다.

트래블로그 도시락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오는 29일까지 트래블로그 도시락 구매 시 하나페이 앱을 통해 트래블로그 카드로 QR 결제하면 구매 금액의 50% 즉시 할인되며 실물 카드로 결제하면 구매 금액의 30%를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하나은행 오프라인 영업점에서 신청 즉시 바로 발급 가능한 '하나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도 적용된다.

더불어 이번달 말까지 트래블로그 도시락 구매 후 상품 패키지에 그려진 QR코드에 접속하면 하나머니 앱에서 진행되는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유럽 왕복 항공권,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애플 에어팟 맥스, 트래블로그 한정한 캐리어, CU 모바일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NH농협카드, 다채로운 설맞이 이벤트


사진=NH농협카드
사진=NH농협카드

NH농협카드는 민족 대명절 설을 맞이해 다양한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2024년에도 계속되는 통·큰 설날 이벤트’를 통해 2월 한 달간 총 1000명에게 하나로마트 상품권을 증정한다. 

NH농협 개인카드로 국내외 가맹점에서 합산 40만 원 이상 이용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이 대상이다. 

추첨권은 합산 이용액 40만 원당 1개씩 부여되며 최대 10개까지 받을 수 있다. △1등 하나로마트 금액권 3만원(200명) △2등 하나로마트 금액권 2만원 (300명) △3등 하나로마트 금액권 1만원(500명)을 증정한다. 

또한 NH pay에서 ‘설레는 설, 홈테크 이벤트’ 를 진행한다. 2월 한 달간 총 2번에 걸쳐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LG TV,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하나로마트에서는 9일까지 NH농협 개인카드로 설 선물세트 구매 시 즉시 할인 및 결제금액대별 최대 100만 원 상품권 혜택을 제공한다. 

한삼인 매장에서는 NH농협 개인카드로 결제 시 최대 5%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외의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도 NH농협 개인카드 이용 시 아래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대백화점에서 식품 선물세트 구매 시 금액대별 상품권을 증정한다. 가까운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GS슈퍼ㆍ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도 설 선물세트 구매 시 즉시할인 및 결제금액대별 상품권을 증정한다. 

단 현대백화점·롯데마트는 9일까지, 이마트·홈플러스는 10일까지, 이마트에브리데이와 GS슈퍼는 각각 11일, 12일까지 행사를 진행한다.

쿠팡, 위메프, 티몬 등 주요 온라인 가맹점에서도 11일까지 설 선물세트 등 인기 상품에 대해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기타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 및 각 가맹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