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택담보대출상품을 비교해 주는 뱅크몰과 KB국민카드가 제휴를 통해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종합금융 플랫폼인 KB Pay를 통해 진행되며 기간은 12월 7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KB Pay 자산 탭에서 ‘담보대출 한번에 비교해보기’ 버튼을 통해 뱅크몰 페이지로 이동 후 주택담보대출 조건을 비교하면 대출 신청 및 실행까지 완료한 대상에게 신세계 상품권(모바일) 10만원권을 1매 증정한다.
대상은 KB Pay를 통해 뱅크몰로 접속 후 5000만원 이상 주택담보대출을 실행한 이용자로 추가 대출이나 신규 대출에 제한하지 않고 기존 대출 금리를 낮추는 대환대출도 이벤트 대상이다.
이번 이벤트는 높은 금리로 가계대출 금리에 부담을 느끼는 대출 소비자에게 상품권을 제공해 가계 부담을 줄이고자 기획했다. 주택담보대출 비교 플랫폼과 카드사가 함께하는 이자지원 이벤트는 이번이 최초다.
뱅크몰은 주택담보대출 전문 비교 플랫폼으로 업계 가장 많은 190개 금융사의 대출 상품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은행을 쇼핑하다’라는 슬로건으로 정확도 높은 맞춤 상품 비교를 서비스한다. 올해 5월부터 KB국민카드와 제휴를 맺어 KB Pay 앱 내에서 뱅크몰 대출비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KB Pay는 쇼핑, 간편결제, 자산관리까지 고객이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금융플랫폼으로 고객이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뱅크몰 관계자는 “뱅크몰과 KB국민카드가 함께하는 이자 지원 프로모션은 고금리 시장에서 소비자들의 이자 부담을 줄이자는 공동의 목표로 기획했다. 뱅크몰은 이전부터 대출 환불제, 금융사 우대금리 등을 기획해 소비자가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