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국민은행은 ‘2023 장병소원성취 프로젝트’시상식을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29일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국방컨벤션에서 열린 시상식에는 윤봉희 국방부 정책기획관, 김동록 KB국민은행 기관고객그룹 대표가 참석했다.
국방부와 KB국민은행이 공동 주최하는 ‘2023 장병소원성취 프로젝트’는 대한민국 장병이 이루고 싶은 소원을 사연과 함께 응모하면 소원을 이뤄주고 응원 메시지를 전하는 프로그램이다.
14회째를 맞이한 올해에는 1200여 건의 다양한 사연이 접수됐다. 3단계 심사를 거쳐 선정된 15개 부대와 45명의 장병은 그동안 꿈꿔온 소원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받는다.
수상자 중 특별 공연으로 아코디언 연주를 선보인 정다운 병장은 “아코디언을 부대원에게 가르쳐주며 음악적 재능을 키울 수 있어서 기쁘다”며 “부대원의 문화·예술적 소양을 기를 수 있도록 지원해 준 국방부와 KB국민은행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김동록 KB국민은행 기관고객그룹대표는 “이번 프로젝트가 장병들의 소원을 실현하는데 도움이 되어 희망찬 미래를 위해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는 디딤돌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국방부와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장병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프로그램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KB금융 캐릭터 ‘스타프렌즈’ 미술작품으로 만난다
- KB금융, ‘KB 테크포럼’ 개최…MZ 개발자 양성 주력
- 꼬마빌딩 거래에도 한파…국민은행 ‘KB부동산 중소형빌딩 투자지수’ 발표
- ‘KB국민은행·경찰청’ 전국민과 함께 보이스피싱 예방 나선다
- KB스타뱅킹 국민지갑에서 KTX·SRT 탄다
- KB국민인증서 'QR 인증 서비스'로 CU편의점 무인점포 이용한다
- KB골든라이프X, 구독형 연금 뉴스레터 ‘수요골든레터’ 서비스 오픈
- 국민은행, 신용보증기금-우아한형제들과 상생 맞손
- 국민은행, 인도네시아 버카시주 'KB복합문화도서관' 완공식 진행
- KB국민은행, 법무법인 광장과 인니진출 기업 위한 업무협약
- 국민은행 'KB 전세안심 프로그램'으로 전세사기 피해 구제 및 예방 나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