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이 '햇반 잡곡밥'을 리뉴얼 출시했다.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햇반 잡곡밥'을 리뉴얼 출시했다.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햇반 잡곡밥'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최근 MZ세대 사이 '헬스디깅(health digging)족'이라는 신조어가 생길 정도로 건강 관리에 몰입하고, 건강을 중심으로 소비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또 시간 대비 성능의 효율을 중시하는 '시성비'가 내년 소비 트렌드 키워드로 꼽히기도 했다.

CJ제일제당은 건강과 시성비를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으로 이번 햇반 잡곡밥을 리뉴얼 출시했다.

일반적으로 직접 잡곡밥을 지을 때 잡곡을 종류별로 따로 불린 후 밥을 지어야 해서 조리 과정이 복잡하고 시간이 오래 걸리는 번거로움이 있다. 햇반 잡곡밥은 잡곡별로 불림 및 익힘 시간을 다르게 하고 진공 가압해 전자레인지 조리로 2분만에 갓 지은 건강한 잡곡밥을 맛볼 수 있다.

패키지도 보다 직관적으로 변경된 햇반 잡곡밥은 '부드러운 발아현미밥', '구수하고 찰진 흑미밥', '현미, 흑미, 보리를 넣은 잡곡밥', '현미 본연의 식감 현미쌀밥', '맛있고 찰진 오곡밥', '찹쌀을 더한 찰잡곡밥'등 총 6종으로 출시됐다. CJ더마켓, 지마켓, 11번가 등 온라인 판매처와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 오프라인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햇반 잡곡밥 리뉴얼을 기념해 온라인 채널에서 다양한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CJ더마켓에서 오는 5일까지 햇반 잡곡밥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순금 수저를 선물하는 경품 이벤트를 증정한다. 또 G마켓과 11번가 등 채널에서도 기획전을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선보인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최근 잡곡밥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에 따라 대한민국 즉석밥 시장을 이끄는 브랜드 햇반의 노하우를 담아 더욱 풍부한 맛과 식감으로 햇반 잡곡밥을 리뉴얼해 선보이게 됐다"며 "조리가 간단하고 6종의 다양한 선택지가 있는 만큼, 취향에 맞는 햇반 잡곡밥을 편리하고 맛있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