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벅스 코리아는 크리스마스 시즌 대비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스타벅스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는 11월 2일부터 12월 31일까지 60일간 진행되는 고객사은행사로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제조 음료 총 17잔을 구매하고,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올해는 '특별한 하루가 시작되는 곳'이라는 의미의 슬로건으로 진행되며, 미션 음료로는 겨울 스타벅스 대표 메뉴 일부와 시즌 음료 등이 포함된다.
증정품으로는 겨울 e-프리퀀시 아이템 2024 '스타벅스 플래너' 3종과 함께 '스타벅스 라미 스페셜 에디션' 2종을 선보인다. 여기에 '2024 스타벅스 캘린더'도 새롭게 추가했다.
증정품은 스타벅스 앱 내 모바일 예약 시스템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증정품은 한정 수량 제작되어 매장별, 일자별로 선착순 예약 증정되며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될 경우에는 무료 음료 쿠폰(톨 사이즈) 3장으로 대체 지급한다.
스타벅스 코리아 손정현 대표이사는 "오랜 거리두기 이후 돌아온 크리스마스를 기다리신 고객님들이 즐기실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며 "스타벅스와 함께 즐거움과 추억을 마음껏 쌓는 연말이 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