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홀푸드 저염 어린이 한우 미역국·된장국. 사진=풀무원
올가홀푸드 저염 어린이 한우 미역국·된장국. 사진=풀무원

풀무원 계열사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올가맘 한우 미역국∙된장국'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올가는 프리미엄 원재료와 엄격한 생산공정으로 만들어낸 '올가맘' 신제품을 출시해 키즈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최근 간편하게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레디밀'(Ready Meal, 조리 과정 없이 데우기만 하면 되는 식품) 시장이 성장하고 맞벌이 가정이 증가하면서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제품을 내놓은 것이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제품은 엄선된 고급 재료로 올가만의 까다로운 성분 기준을 적용해 만든 '올가맘 한우 미역국∙된장국' 총 2종이다. 

상온 제품으로 장기간 편리하게 실온 보관이 가능하다. 조리법 또한 봉지째 끓는 물에 넣거나 전자레인지 용기에 담아 5분만 조리하면 간편하게 맛있는 한 끼 식사를 완성할 수 있다.

또 올가의 비법 육수를 넣고 오랜 시간 끓여 깊은 맛을 구현하고 부드럽고 담백한 국내산 한우를 사용했으며, 아이가 씹고 넘기기 편하도록 재료들을 작은 크기로 잘라 넣어 맛까지 살렸다.

올가홀푸드 상품을 총괄하는 조태현 담당은 "올가는 재료와 영양 성분에 신경 쓴 어린이 전용 가정간편식 및 간식을 지속적으로 출시해왔다"며 "앞으로도 깐깐한 재료 선정 및 첨가물 기준에 따라 건강한 아동용 레디밀 제품을 만드는 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