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는 해외여행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트래블로그' 서비스 가입자수가 100만을 돌파했다.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는 해외여행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트래블로그' 서비스 가입자수가 100만을 돌파했다.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는 해외여행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트래블로그' 서비스 가입자수가 100만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하나카드 트래블로그는 '환율 우대 100%', '해외 이용 수수료 무료', '해외 ATM 인출 수수료 무료' 혜택과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는 플레이트 디자인으로 출시 이후 11개월 만에 100만을 돌파했다.

이에 하나카드는 고객들에게 받은 많은 관심과 트래블로그 서비스 가입자수 100만 돌파를 기념하여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카드는 먼저 18종 통화의 '환율 100% 우대' 기간을 오는 8월 31일까지 연장한다.  또한 행사 기간 중 외화 하나머니를 10만원 이상 충전(환전)한 손님 중 매주 추첨을 통해 '여행 지원금 100만 하나머니(1명)', '인천공항 라운지 이용권(100명)', '인천공항 커피앳웍스 아메리카노(400명)'까지 총 3000만원 상당의 여행 관련 경품을 제공한다.  

트래블로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트래블로그 줄서기 챌린지!' 캠페인도 준비했다.  오는 12일부터 한 달간 트래블로그와 함께 해외여행을 떠나는 12종의 줄서기 피드 중 마음에 드는 하나를 골라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가고 싶은 나라와 함께 게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왕복 항공권(1명)', '필름 카메라(5명)', '배달의 민족 5만원 쿠폰(14명)'을 제공한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트래블로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석 하나카드 디지털금융그룹 그룹장은 "트래블로그는 디지털 환전 및 결제 서비스를 선보이며 해외여행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가고 있다"며 "SKT로밍, 여행자보험 가입 등 트래블로그만의 특화된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으로 '해외여행 1등 카드사'의 자리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