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카드는 본격적인 여름 방학과 휴가 시즌을 위해 준비한 하나카드 '쿨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하나카드 쿨썸머 페스티벌은 캐리비안베이, 롯데월드 어드벤처 및 아쿠아리움, 휘닉스평창 블루캐니언, 웨이브파크 등 대형 워터파크 및 테마파크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올 여름에는 전국 8대 워터파크 및 테마파크에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캐리비안 베이 종일권 최대 50% 할인(현장/스마트 예약) △롯데월드 어드벤처 입장권 최대 47% 현장 할인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입장권 40% 현장 할인 △웨이브 파크 입장권 40% 현장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휘닉스 평창 블루캐니언에서는 7월 한 달 동안 '2만원의 써프라이즈'를 진행한다. 이 달 말까지 현장 결제 시 본인 입장권 단돈 2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부산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은 해운대 랜드마크 LCT에 오픈한 워터파크 클럽디 오아시스에서 30% 할인된 가격으로 특별한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제휴처에 따라 상이하며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하나카드 신용 및 체크카드로 결제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장순곤 하나카드 마케팅본부 본부장은 "어느때 보다 무더운 여름이 예상되는 올 여름 손님들의 뜨거운 더위를 식혀 드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여름철 안성맞춤 프로모션과 할인 혜택으로 무더위를 시원하게 극복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카드는 물놀이 혜택 이외에도 여름 휴가 준비를 위한 면세점, 폭염 극복을 위한 계절 과일, 여름 가전, 패션 잡화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PC 및 모바일 홈페이지, 하나페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