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카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국·내외 여행 및 봄나들이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먼저 이달 31일까지 신세계 온라인 면세점에서 최대 12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모두투어에서 개인 신용카드로 50만원이상 결제 시 최대 15만원을 할인해 주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또한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트립닷컴에서 국내외 호텔을 예약,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5% 추가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6월 30일까지 예약 완료 및 결제한 고객이 대상이며, 2024년 3월 말까지 숙박을 예약할 수 있다.
놀이공원 방문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6월 11일까지 신한카드로 에버랜드 대인 종일권 온라인 예매 시 본인 및 동반 1인의 종일권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현장 결제 시에는 3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서울랜드에서는 이달 7일까지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어른 기준 종일권을 동반 1인까지 정가 대비 57% 할인된 가격에 예매 가능하다.
이와 함께 5월 말일까지 에어비앤비, 부킹닷컴 등 해외 유명 온라인몰에서 올해 처음 신한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신한플레이와 신한카드홈페이지에서 응모 후 미국달러로 결제한 건에 한하며 고객당 1회만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신한플레이 또는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