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가 5월을 맞아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한 연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NH농협카드
NH농협카드가 5월을 맞아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한 연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NH농협카드

NH농협카드는 5월을 맞아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한 연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이달 31일까지 NH농협카드 개인카드 고객 대상으로 '내가 픽한 고향' 선택 및 응모 시 추첨을 통해 GS25 편의점상품권(3000원)을 2만 명에게 제공한다.

내가 픽한 고향은 태어나고 자란 곳, 가족이 사는 곳, 추억이 있는 곳 등 고향사랑기부제 참여지역을 대상으로 한다.

6월 30일까지는 교통비 지원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응모 후 NH농협 개인카드로 교통수단(농협주유소·충전소, 고속버스, 철도, 하이패스) 이용금액 목표달성 시 캐시백(1인 최대 1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방법과 응모조건 등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 NH pay, 스마트앱 내 '고향사랑'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해 보다 더 많은 고객이 고향사랑을 실천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향사랑기부제가 성공적으로 안착하기 위해 연계 이벤트를 지속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