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농협카드는 지난 15일 부산 연제구 소재 NH농협카드 고객행복센터에서 ‘제2회 NH행복채움Day’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NH행복채움Day는 하루 4만 명, 연 1000만 건 이상의 고객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상담사의 노고에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NH농협카드가 22년부터 실시하는 행사로 매년 3월 셋째 주 목요일로 제정했다.
올해는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기원하기 위해 부산에서 실시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한 해 동안 NH농협카드 고객에게 우수한 상담서비스를 제공한 △최우수직원(1명) △우수직원(20명) △공로직원(8명) △최우수 협력업체 2개사 등을 선정해 50만원 상당의 시상품과 감사패를 전달했다.
윤상운 NH농협카드 사장은 "고객과의 최접점에서 언제나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상담사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상담사 직무 만족도 제고를 위한 상호존중과 감정노동자의 권익향상을 위한 기업 문화를 적극적으로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NH농협카드 카드고객행복센터는 △권익보호를 위한 MOU △사기진작 프로그램 △감성케어 프로그램 등을 실시하여 상담사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업무환경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다.
관련기사
- NH농협카드, 개인정보 보호 강화 위한 외부 초청강연 진행
- NH농협카드, 업계 최초 100개 지자체와 '보탬e카드' 출시
- NH농협카드X호텔스닷컴, 여행 특화 ‘zgm.휴가중’ 카드 출시
- NH농협카드, 소외계층 복지향상 ‘문화누리카드’ 발급개시
- NH농협카드, NH pay 회원 대상 ‘룰렛·럭키드로우’ 이벤트
- 이석용 농협은행장, ‘zgm.고향으로’ 카드 가입
- NH농협카드, '2022년 NH농협카드 연도대상' 시상식 개최
- NH농협카드, 정기구독 서비스 플랫폼 '농카구독' 오픈
- NH농협카드,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 이벤트 실시
- NH농협카드, '농촌사랑운동 공익기금' 3억5천만원 전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