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석용 농협은행장은 '고향사랑기부제' 특화 상품‘zgm.고향으로(지금 고향으로)’카드에 가입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전사적 노력’을 다짐했다고 6일 밝혔다.
'zgm.고향으로' 카드는 이용액의 0.1%를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공익상품으로 고향사랑기부제 참여 고객 중 기부지역 오프라인 가맹점 및 전국 농협판매장(하나로 마트, 농협주유소 등) 이용 시 최대 1.7% 적립혜택을 제공한다.
농협은행은 카드 출시를 기념해 4월 5일부터 30일까지 '고향사랑 페스티벌'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주유상품권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 '전국 1400여개 전통시장' 10% 할인 혜택 △ '충남 예산시장 맛집' 20% 할인 혜택 △ '지역별 유명 베이커리·카페' 10% 할인 혜택 등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대 고객 혜택을 제공한다.
NH농협은행 이석용 은행장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공익상품 'zgm.고향으로'카드 출시를 기념해 가입행사에 동참했다"며 "지역금융 선도은행으로서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정착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전사적인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원하는 지방자치단체에 기부하여 지역주민 복리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기부자에게는 세액공제와 기부한 고향의 답례품 혜택을 제공하는 제도다.
이벤트 및 할인 혜택 등 자세한 사항은 NH농협카드 앱이나 홈페이지의 고향사랑 카테고리나 이벤트 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NH농협은행, 일회용품 제로 챌린지 동참
- NH농협은행 ‘새봄맞이 고향사랑·고객사랑 가두캠페인’ 실시
- NH농협은행, 산불피해지역에 기부금 1억원 전달
- NH농협카드, 상담사 권익향상 위한 ‘제2회 NH행복채움Day’
- NH농협카드, 개인정보 보호 강화 위한 외부 초청강연 진행
- 은행권, 토큰증권 생태계 위해 뭉쳤다
- 농협은행, 은행권 최초 24시간 대포통장 의심계좌 모니터링 실시
- NH농협카드, '2022년 NH농협카드 연도대상' 시상식 개최
- 이석용 농협은행장, ‘함께하는 우리농가 동행기업’ 현판식·나눔행사 실시
- NH농협카드,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 이벤트 실시
- NH농협카드, '농촌사랑운동 공익기금' 3억5천만원 전달
- 농협은행 ‘고향사랑 기부 예·적금’, 금감원 상생·협력 신상품 우수사례 선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