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BK기업은행이 새로운 카드브랜드를 적용한 개인카드인 ‘I-ALL’카드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신 카드브랜드는 사명 ‘IBK’를 활용해 개인카드는 ‘I(=Individual)’, 기업카드는 ‘B(=Business)’, 프리미엄카드는 ‘K(=KOREA)’로 명명하고 서비스 내용을 뒤에 붙여 카드의 종류와 혜택이 직관적으로 드러나도록 구성했다.
‘I-ALL’카드는 지난 9월에 출시한 ‘B카드’(기업카드)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I카드’(개인카드)로 고객 이용빈도가 높은 업종에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I-ALL’카드는 전월실적 조건, 한도 없이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의 0.5%를 할인해 준다. 또한 고객 카드 이용빈도가 높은 LIVING(리빙) 영역과 MEMBERSHIP(멤버십) 영역에 1%부터 최대 7%까지의 할인혜택을 담았다.
LIVING(리빙) 영역인 ▲온라인쇼핑 ▲홈쇼핑 ▲배달앱 ▲대형마트 ▲커피 ▲편의점 ▲대중교통·택시 ▲주유·충전 ▲통신요금 ▲반려동물 업종에서 1%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MEMBERSHIP(멤버십) 영역 ▲OTT(넷플릭스, 유튜브프리미엄, 디즈니플러스, 티빙) ▲온라인멤버십(쿠팡 와우멤버십, 네이버멤버십플러스) 영역에서 5%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카드를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우대혜택도 담았다. 3개월 동안 매달 50만원 이상 이용 시 LIVING(리빙) 영역 할인율이 1%에서 1.5%로, MEMBERSHIP(멤버십) 영역의 할인율은 5%에서 7%로 업그레이드 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수차례의 현장의견 청취를 거쳐 고객의 다양한 소비패턴과 니즈를 반영한 카드를 개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를 청취해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카드상품을 지속 개발할 것”이라고 밝혔다.
- 기업은행, IBK창공 2023년 상반기 육성기업 투자지원 실시
- IBK기업은행, 설날 특별자금 9조원 지원
- IBK기업은행, 2023년 상반기 정기인사 실시
- IBK기업은행, 중소기업 복합위기 대응을 위한 금융지원 실시
- IBK-벤처투자기관, 혁신창업기업에 IBK벤처대출 지원 위한 업무협약 체결
- IBK기업은행, 블룸버그 양성평등지수(GEI) 최초 편입
- IBK기업은행, 당기순익 2.79조 ‘역대 최대’
- IBK기업은행, 마이데이터 기반 ‘정기지출 관리’ 서비스 출시
- IBK기업은행 ‘IBK그랜드슬램 주니어 육성팀’ 2년차 선수 선발
- IBK기업은행, 대전하수처리장 시설현대화 민자사업 금융주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