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은 토끼의 해인 흑묘년 설을 맞아 CGV가 이벤트를 선보인다.
CGV는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토끼 잡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토끼 잡끼는 설 연휴 5일 동안 영화를 관람할 때마다 검은 토끼 스탬프를 적립해 관람 횟수별로 선물을 받는 이벤트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고 영화를 관람하면 관람 횟수만큼 검은 토끼 스탬프를 획득하게 된다. 검은 토끼 스탬프 1개를 받으면 VIP 승급 포인트 500점, 2개를 받으면 일반 2D 영화 3000원 할인 쿠폰과 VIP 승급 포인트 1000점이 제공된다.
검은 토끼 스탬프 3개를 모으면 일반 2D 영화 무료 쿠폰 1매와 함께 선착순 100명에게는 치킨 기프티콘도 선물한다. 서로 다른 영화 관람 시 검은 토끼 스탬프가 추가로 적립되며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일반 2D 영화 2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CGV는 설맞이 파코니 포춘쿠키 선착순 선물 이벤트도 진행한다. 20일부터 31일까지 매점에서 콤보를 구매한 고객에게 CGV 공식 캐릭터인 파코니가 그려진 포춘쿠키 쿠폰을 선물한다.
한편, 설 연휴에는 따끈따끈한 최신작인 ‘유령’, ‘교섭’, ‘유랑의 달’, ‘겨울이야기’, ‘라일 라일 크로커다일’, ‘캐리와 슈퍼콜라’, ‘극장판 파워레인저 캡틴포스: 지구를 위한 싸움’을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개봉 이후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는 ‘아바타: 물의 길’, ‘영웅’, ‘더 퍼스트 슬램덩크’도 설 연휴에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 독립영화 87편, 온라인 상영 기획전으로 만난다
- '아바타2' 900만 관객 돌파…역대 외화 박스오피스 톱10 진입
- '더 퍼스트 슬램덩크' 개봉 6일만에 50만 관객 돌파
- CGV, ‘아바타2’ 4DX 스크린 3D 포맷으로 확대 상영
- CGV, ‘가족친화기업’ 재인증 획득…11년 연속
- CGV, ‘2022 앤어워드’ 문체부 장관상 등 3관왕 수상
- '타이타닉: 25주년', 2월8일 국내 개봉…전 세계 최초
- 영화 '대외비', 3월 개봉…조진웅·이성민·김무열 호흡
- 서울국제여성영화제, 단편영화 제작 지원 ‘필름X젠더’ 공모
- ‘아바타2’, CJ 4D플렉스 역대 글로벌 박스오피스 1위 달성
- 누리꾼이 뽑은 '올해 기대되는 토끼띠 스타' 1위에 NCT 마크
- CGV, 영화 전문 도서관 ‘씨네 라이브러리’ 재오픈

